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인투스킨에서 아르테티끄를 만나세요
브랜드숍 이후 드럭스토어 이제 화장품 편집숍으로 소비자 시장이 숨가쁘게 변하고 있다.
세포라는 20-35세 여성을 1차 타겟, 35-55세 여성을 2차 타겟으로 하여 곧 한국 시장의 진출을 가시화한다.
그럼 남성은? 세포라의 핵심 고객은 여성이지만 그들의 3차 타겟은 20-55세의 남성, 그 어느 나라보다 남성의 그루밍 열풍이 높은 한국이기에 남성 시장에 대한 세포라의 관심이 높다.
전세계 2,000여개가 넘는 매장을 가진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 프랑스와 미국에 세포라가 있듯 내 바램은 우리나라의 화장품 편집숍이 세포라 이상으로 성장하는 거다.
한국의 넘치는 화장품 브랜드들, 그들 모두가 메이저 브랜드와 같이 브랜드숍을 운영하고 오프라인 스토어를 여기 저기 낼 수 없는 상황에서 한국의 우수한 브랜드들이 선 보일 시장에 대한 답은 드럭스토어와 편집숍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 인투스킨은 최근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카페와 결합한 복합 매장을 개장하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개인적으로는 매우 감사한 대표님의 브랜드이다)
코스웨이와 아르테티끄를 위해 우리에게 큰 힘을 주시는 뷰티시그널과 인투스킨의 정대표님,
중국에서도 한국에서도 아르테티끄를 유수의 브랜드 사이에서 가장 메인에 진열해 주신다.
브랜드 사업을 전개하며 어려움도 많지만 정대표님과 같은 큰 분을 뵐 때마다 용기도 얻고 보람도 느낀다.
우리 브랜드를 아껴주시는 만큼 빨리 성장해서 보답을 해야 한다는 마음이 든다.
맘과 현실은 늘 같지 않지만, 일신우일신 우보만리를 기억하며 매일 전진하고자 한다.
매주 인투스킨 매장에 가서 고객들과 만나고 싶다는 생각을 하면서도
일상에 쫓겨 이렇게 교육과 행사가 있을 때만 오게 된다.
오는 7월 15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인투스킨, 한국의 세포라가 되어 전세계에 함께 진출하길 기대한다.
(사심 가득, 아르테티끄를 위하는 마음 그득)
인투스킨 교육 얘기는 여기에 가시면 더 자세히 볼 수 있어요.
#트리플스트리프 #인투스킨 #화장품교육 #아르테티끄 #Triplestreet #Intoskin #arthetiq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