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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뷰티전문가 김수미 Jul 10. 2017

화장품 편집숍, 인투스킨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인투스킨에서 아르테티끄를 만나세요

브랜드숍 이후 드럭스토어 이제 화장품 편집숍으로 소비자 시장이 숨가쁘게 변하고 있다.

세포라는 20-35세 여성을 1차 타겟, 35-55세 여성을 2차 타겟으로 하여 곧 한국 시장의 진출을 가시화한다.

그럼 남성은? 세포라의 핵심 고객은 여성이지만 그들의 3차 타겟은 20-55세의 남성, 그 어느 나라보다 남성의 그루밍 열풍이 높은 한국이기에 남성 시장에 대한 세포라의 관심이 높다.


전세계 2,000여개가 넘매장을 가진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 프랑스와 미국에 세포라가 있듯 내 바램은 우리나라의 화장품 편집숍이 세포라 이상으로 성장하는 거다.

인투스킨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파사드

한국의 넘치는 화장품 브랜드들, 그들 모두가 메이저 브랜드와 같이 브랜드숍을 운영하고 오프라인 스토어를 여기 저기 낼 수 없는 상황에서 한국의 우수한 브랜드들이 선 보일 시장에 대한 답은 드럭스토어와 편집숍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 인투스킨은 최근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카페와 결합한 복합 매장을 개장하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개인적으로는 매우 감사한 대표님의 브랜드이다)

카페 G8, 커피와 음료를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가장 편안하게 마실 수 있는 카페

코스웨이와 아르테티끄를 위해 우리에게 큰 힘을 주시는 뷰티시그널과 인투스킨의 정대표님,

중국에서도 한국에서도 아르테티끄를 유수의 브랜드 사이에서 가장 메인에 진열해 주신다.

스킨케어 Zone의 메인 브랜드 ARTHETIQUE(아르테티끄)

브랜드 사업을 전개하며 어려움도 많지만 정대표님과 같은 큰 분을 뵐 때마다 용기도 얻고 보람도 느낀다.

아르테티끄, 여름맞이 화이트닝 시작

우리 브랜드를 아껴주시는 만큼 빨리 성장해서 보답을 해야 한다는 마음이 든다.

맘과 현실은 늘 같지 않지만, 일신우일신 우보만리를 기억하며 매일 전진하고자 한다.

교육 마치고 잠깐 포토타임
점장님을 위해서, 다시 한 번 일대일 교육

매주 인투스킨 매장에 가서 고객들과 만나고 싶다는 생각을 하면서도

일상에 쫓겨 이렇게 교육과 행사가 있을 때만 오게 된다.

아르테티끄, 많이 사랑해 주세요^^

오는 7월 15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인투스킨, 한국의 세포라가 되어 전세계에 함께 진출하길 기대한다.

(사심 가득, 아르테티끄를 위하는 마음 그득)



인투스킨 교육 얘기는 여기에 가시면 더 자세히 볼 수 있어요.


#트리플스트리프 #인투스킨 #화장품교육 #아르테티끄 #Triplestreet #Intoskin #arthetiq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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