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12. 25 월
화이트 크리스마스!
매년 크리스마스엔 가족들과 함께 영화를 보거나, 해외에 있거나, 호텔팩을 가거나 했었는데 올해는 큰아이가 고3을 앞두고 근신 중이다 보니 집콕하고 있다.
아이들이 산타의 존재를 알기 전에는 산타할아버지의 분신이 되어 이런 저런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하느라 바빴던 것 같은데, 이제 아이들도 모두 산타의 존재를 알고 머릿 속에서 아몬드 모양의 편도체가 자라고 있는 떄인지라 각자의 방을 만들고 각자의 세계를 구축하느라 가족 이벤트에도 흥미가 떨어진 게 엄마 눈에도 확연히 보인다.
그래서인가? 이번엔 20년간 아내를 위한 각종 이벤트를 준비하느라 바쁜 남편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해 보았다. ㅎ
서당개 삼년이면 풍월을 읊는다고 했던가?
원래는 크리스마스 아침에 식구들이 일어나기 전에 깜쪽같이 준비할 계획이었는데, 전날 티비를 보다가 거실에서 취침을 청한 남편부터 첫번째 비상상황 발생!! 새벽에 몰래 일어나서 준비를 했었어야 했는데 큰일이다. 두번째 비상상황은 늦잠을 잤다는 것. 5시쯤 기상해서 준비하려고 했었는데, 그만 7시가 다 되어 일어난 거다. 남편은 다행히 누가 업어가도 모를 정도로 늦잠을 자고 있고, 사부작 사부작, 부스럭 부스럭 소리를 내며 꼼지락 꼼지락 준비를 하기 시작했다.
그런데, 아뿔싸. 그만 남편이 일어나고 말았다.
" 여보~ 아침부터 뭐가 그리 바빠? 뭐해? 난 아무 것도 준비 안했는데~ ㅎ"
" .................... "
남편이 뚫어지게 보는 앞에서
꼼지락 꼼지락 하는 나.....
어째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하는 행동이 이리 엉뚱할까 ㅋ
뭐, 깜짝 이벤트라고 보기엔...
애니튼, 우리 가족 무탈하게 행복합시다. 해피크리스마스!
#2023크리스마스 #화이트크리스마스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