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다시 Sep 06. 2019

09/06 [축복의 강물]

나를 믿는 자는..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리라 (요 7:38)

“근원이신 예수님께 계속 집중하십시오. 하나님께서는 당신으로 하여금 그 장애물을 피해서 가게 하시거나 그 장애물을 아예 제거해주실 것입니다. 성령의 강은 모든 장애물을 극복합니다.”




장애물이 있습니다. 나의 고정관념이 장애물이고, 나의 편견이 장애물이고, 나의 연약한 육신이 장애물이고, 때로는 나의 게으름이 장애물이 됩니다. 이렇게 따져보니 장애물 투성이 입니다. 과연 나는 이 길을 제대로 걸어갈 수 있을까 싶습니다.


그러나 근원이신 예수님을 바라볼 때, 생수의 강이 나를 통해 끊임없이 흘러 그 어떤 장애물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장애물이 사라지는 것이 아닙니다. 다만 내가 주님께 집중할 때 그 어떤 장애물도 내게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사실이 중요합니다.


문제는 내가 장애물을 보는 것이고, 문제는 내가 근원이신 예수님께 집중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믿음 있는 자가 되게 하소서 주님.


매거진의 이전글 09/05 [깨어 있으십시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