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신문기사]홈트리오(주), 국민전원주택 프로젝트 발표

홈트리오(주)-임성재 건축가, 이동혁 건축가, 정다운 건축가

by 이동혁 건축가

원문링크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3799


제목 : 홈트리오(주), 국민전원주택 프로젝트 발표



기획모델투시도.JPG


[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전원주택 전문 설계, 시공 법인 홈트리오(주)의 이동혁 건축가, 정다운 건축가, 임성재 건축가는 자사의 전원주택 매거진 ‘월간홈트리오’를 통해 4인 가족을 위한 ‘국민전원주택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2020년 첫번째 모델로 홈트리오(주)에서 발표한 ‘국민전원주택 프로젝트’는 117.80m2 면적의 박스형 입면을 갖춘 주택으로 준패시브급의 단열성능과 간결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킨 모델로써 한정된 대지에 최대한의 건폐율을 활용한 전원주택이다.



홈트리오(주) 관계자는 “박스형 입면은 호불호가 명확히 존재한다. 창고같다고 싫어하는 사람이 있고, 간결하고 모던하다고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등 여러가지 의견이 있지만 이번 모델은 한정된 대지에 최대한의 건폐율을 확보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설계를 진행했다. 더불어 높은 품질을 보증하는 검증된 브랜드인 이건창호를 기본으로 적용해 완벽한 단열성능을 확보한 단열성, 디자인, 가성비를 모두 잡은, 국민전원주택으로 불리기에 손색없는 모델이라고 자신한다”며 설계의도를 밝혔다.



홈트리오(주)의 임성재 건축가는 “4인가족을 위한 완벽한 공간구성을 고민해 완성한 설계이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전원생활을 시작하려는 젊은 건축주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단조로운 입면 디자인으로 건축비를 절약하는 동시에 현존 가장 좋은 프레임과 유리를 사용한 이건 알루미늄 3중 시스템 창호를 적용해 더욱 튼튼하고 따뜻한 주택을 완성했다”고 설계 소감을 전했다.



홈트리오(주)는 전원주택 시장에 ‘젊은 전원주택 트랜드’를 모토로 새롭고 젊은 디자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낡은 스타일의 전원주택 디자인을 끊임없이 개선하고 발전시켜 실용적이면서도 새로운 주택모델을 꾸준히 발표하겠다고 약속했다.



월간홈트리오의 다른 모델들은 홈트리오의 홈페이지를 통해 열람이 가능하며 홈트리오(주)의 다양한 주택이야기는 홈페이지와 유튜브의 홈트리오TV 채널을 통해 동영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desk1@nbnnews.co.k



출처 : 내외뉴스통신(http://www.nbnnews.co.kr)


다운로드 (3).jpg (좌측부터) 정다운 건축가, 임성재 건축가, 이동혁 건축가

[집이라는 본질적인 가치에 집중하다.]

Architecture Team : 홈트리오(주)

KakaoTalk_20191210_164551850.jpg

대표번호 : 1522-4279

홈페이지 : http://hometrio.kr/

설계 사례(홈페이지) : http://hometrio.kr/designcase/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