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리오 × 이건창호
안녕하세요. 이동혁 건축가입니다.^^
드디어 저희 홈트리오가 약 7개월간의 노력 끝에 이건창호 직영 대리점을 차리게 되었습니다.
ㅠㅠ 감회가 새롭습니다.
그동안 품질적인 면에서 높은 성능을 가지고 있는 이건창호를 비용적인 부분 때문에 사용을 못하고 있었는데요. 2019년 1년 동안 어떻게 하면 중소기업 창호제품을 벗어나 이건창호를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을까(?)를 정말 많이 고민했습니다.
그 결과 건자재로 불리는 창호를 대리점으로 품자라는 쪽으로 결론이 났습니다.
창호를 팔아서 마진을 남기는 것이 아닌, 저희 주력분야인 건축에서 이미 마진을 잡고 있으니 창호는 소비자가가 아닌 대리점가로 제공을 해 금액 때문에 고사했던 이건창호 브랜드를 사용 가능한 금액 범위 안으로 만들었습니다.
보통 1,000만 원 이상 차이 났던 중소기업과 이건창호의 금액은 적게는 500만 원 안쪽으로 떨어뜨리는 견적을 만들어 냈으며, 2020년 1월부터 일단 저희 건축주님 현장에 적용을 시작했습니다.^^
2020년 봄 공사부터는 저희 직영 현장 말고도 외부 건축사사무소와 건설회사에게도 저렴한 금액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높은 품질의 이건창호가 많은 예비건축주님의 집에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도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자재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저희 홈트리오가 노력하고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견적소요일은 현장 상황에 따라 빠르며 1일~3일 정도 소요됩니다.(견적은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