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링크 :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359418
전원주택 설계, 시공 전문 종합건설사 홈트리오(주)의 이동혁 대표, 임성재 대표, 정다운 대표는 전원생활을 희망하는 사람들의 힐링라이프를 위한 ‘월간 홈트리오’ 6월호 모델을 발표했다.
이번 모델은 191.44m2, 58평의 면적을 가진 2층 전원주택으로 전원에서 편히 쉬고 싶다는 힐링라이프 열풍에 맞춰 넓고 쾌적한 집으로 설계된 주택이다.
홈트리오(주) 관계자는 “이번 모델은 충남 부여에 시공될 모델로 웅장한 볼륨감을 느낄 수 있는 모델이다. 안정적인 모임지붕을 기반으로 모던한 느낌이 들면서 동시에 외쪽지붕을 적용해 전체적으로 균형을 갖춘 주택이 될 것이다. 지붕의 경사를 너무 다양하게 주다보면 복잡한 느낌이 들 수 있는데 메인이 되는 모임지붕을 제외한 다른 지붕을 후면으로 숨겨서 정면에서 봤을 때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주택이다”라고 주택에 대한 설명을 전했다.
홈트리오(주)의 임성재 대표는 “전원주택을 계획하는 분들은 누구나 창호에 대한 고민을 한다. 홈트리오는 이건창호 대리점을 직접 운영하면서 중간마진을 제외시켰기 때문에 PVC창호 대비 크게 오르지 않은 가격으로 알루미늄 3중 시스템 창호를 주택에 적용했다. 단열에 있어서는 더 이상 보강이 필요치 않은 한계까지 단열성능을 끌어올렸다고 자신한다”며 “전원주택은 더 이상 시골에 짓는 촌스러운 집의 이미지가 아니다. 홈트리오 뿐만 아니라 전원주택 업계 모두가 주택 디자인에 많은 힘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제 전원주택의 노후한 이미지는 거의 없어졌다 해도 무방하다. 홈트리오에서 발표한 이번 모델도 힐링라이프에 대한 요구를 충족하면서 일반적인 생활에도 전혀 불편함 없는 여유로운 평면으로 완성한 주택이다”라고 주택 설계에 대한 이야기를 밝혔다.
그동안 알루미늄 창호가 내구성이 좋은 것은 알면서도 높은 금액 때문에 망설이는 건축주가 많았건 것을 눈여겨 본 홈트리오(주)는 직접 이건창호 대리점을 운영하며 중간마진을 크게 떨어뜨려 건축주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루미늄 창호를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월간홈트리오의 다른 모델들은 홈트리오의 홈페이지를 통해 열람이 가능하며 홈트리오(주)의 다양한 주택 이야기는 홈페이지와 유튜브의 홈트리오TV 채널을 통해 동영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본 주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트리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건축상담도 할 수 있다.
출처 :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