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ToIssue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신현묵 Nov 01. 2019

첫번째, '백발백중' 첫녹음...

팟캐스트.. 팟빵에서...

이 포스터를 사용할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초안이 나온 여러가지 안중에 하나... 나름 흥미롭고 재미있게 녹음을 했습니다.


팟빵의 스튜디오도 시설 좋네요~~


녹음을 해주는 PD분께서 촬영해주셨네요.


흐믓한 미소를 지으면서, 마이크 앞에서 녹음을 하니... 아! 녹음만 한다고 해서, 머리 빗질도 안했네요. ㅋㅋ...


이제 첫번째 녹음이 끝나고, 편집을 한 내용을 미리 들어보니... 신기하고 재미있네요. 


팟빵 링크 나오면 홍보도 해보죠. 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한국형 OS, 시장의 필요성?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