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인생 화두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션샤인 Oct 23. 2020

나는 야 이야기 채집꾼

나의 이야기, 남의 이야기, 옛날이야기, 미래의 이야기, 아픈 이야기, 기쁜 이야기,

금방 잊힐 이야기,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이야기

넘쳐나는 이야기들 속에서 여전히 이야기가 고프다


나는 야 이야기 채집꾼


내가 이야기를 찾아다니는 이유는 이야기야 말로 삶의 배터리니까

나는 이야기를 모아서 형형색색의 배터리를 만드는 사람


누군가 내게 기대어 올 때 줄 수 있는 건 딱 하나

그건 바로 이야기

내가 되고 싶은 건 이야기꾼


나는 야 이야기로 세상을 바꾸려는 조금은 평범하지 않은 이야기의 주인공


어떤 이야기가 필요하신 가요?


매거진의 이전글 마음의 방패(防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