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11강) 모음 a 2탄 /eɪ/와 /ɑːr/

영어 공부의 기술

by 박영희

a는 역시 /eɪ/ <애에이>라고 발음해야 제맛이다

이 발음은 그렇게 어렵지 않다. 앞의 /e/는 우리말 <애인>에서 <애> 소리를 낼 때보다 입을 조금 더 벌려야 한다.



혀를 위로 말면서 <아알-> /ɑːr/

영어 발음 공부를 갓 시작한 사람에게 유난히 어려운 발음이다. a 뒤에 r이 바로 붙으면 <아알>로 길게 소리 낸다.



오늘도 저자와 영어 단어 발음 훈련 함께 해요.







[영어 공부의 기술]의 저자가 원어민 음성도 함께 들을 수 있는 오디오 강의를 무려 60강이나 준비했다.


오디오 강의에서는 영어 문장이 술술 외워지는 신기한 원리를 소개한다. 이 원리를 한번 터득하면 원어민이 아무리 빠르게 말해도 우리는 그 문장을 그 속도 그대로 따라 말할 수 있게 된다. 어떤 영어 문장도 척척 알아듣고 말로 술술 표현하는 기본 능력이 장착된다.


하루 10여 분이면 충분하다. 이번에는 영어의 장벽을 훌쩍 뛰어넘고 그렇게도 바라던 영어 능력자가 되자. 영어가 안돼서 속 터지고 답답했던 경험을 모두 떨치고 영어를 한 번 제대로 알아듣고 말도 좀 잘해 보자. 누구나 영어를 잘할 수 있다. 특별한 사람이 아니어도, 언어 천재가 아니어도 누구나 영어를 잘할 수 있다. 이 책을 계속 읽기 전에 영어로 술술 말하는 여러분의 모습을 머릿속으로 그려보기 바란다.



서점에서 바로 주문하세요!!

http://www.yes24.com/Product/Goods/92308096?OzSrank=1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저자10강) 대충 넘어가면 땅 치고 후회할 모음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