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영희 Sep 21. 2020

영어 입이 터지려면 꼭 알아야 할 영어 T의 실종

저자 17강, 18강 오디오 강의



(저자17강)  wanted it은 <원티드 잇>이  아니다!!

nt에서 t가 사라졌다!! 

⓵ 우선 wanted에서 t 소리를 생략해서 waned <워니드>가 된다. ⓶  다음으로 waned it에서 d가 모음과 모음 사이에 놓여서 <르>로 소리난다. ⓷  결국 wanted it이 <워니릿>이 되었다.  








(저자18강) 자음이 우르르 몰려다니면 가운데 T는 실종된다

사소한 듯 보이지만 이 발음의 원리를 그냥 지나치지 말고 충분히 연습하면 영어가 저절로 되고, 말하기 실력이 빠르게 유창해진다. 







30대에도, 40대에도, 50대에서 영어 공부를 시작해서 성공할 수 있어요.  

이번에 이 책 <영어 공부의 기술>과 박영희 작가의 오디오 강의 60강으로 같이 성공해요~~!!


책은 서점에서 바로 주문하세요~~ 






저자는 서른일곱에 영어 공부를 다시 시작해서 영어로 술술 말하게 되고, 영어를 척척 알아듣게 된 이야기를 흥미롭게 들려준다. 무엇보다 영어 원어민이 일상적인 대화를 나눌 때 자연스럽게 말하고, 편하게 말하고, 무엇보다 매우 빠르게 말할 때 원래 단어가 무엇인지 알지 못할 정도로 확연하기 바뀌는 영어 발음 원리를 쉽게 설명한다.


설명에 그치지 않고 이 책의 독자가 이번에는 반드시 영어를 척척 알아듣고 술술 말하도록 저자가 직접 60개의 오디오 강의를 온 정성으로 녹음하고 편집했다. 하루 10분 내외로 매일 영어 공부를 부담 없이 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한다.


이 책의 독자가 이번에는 반드시 영어를 척척 알아듣고 술술 말하도록 저자가 직접 60개의 오디오 강의를 온 정성으로 녹음하고 편집했다. 하루 10분 내외로 매일 영어 공부를 부담 없이 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저자15강) of 때문에 절대로 영어가 안 들렸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