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드니 Feb 25. 2024

Next 브런치북 Coming Soon.

마감이 끝나갑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넘넘 애정하는 독자분들.

저는 덕분에 매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얼떨결에 당선된 <면접관일기> 브런치북 원고를 많은 직딩분들의 검수 하에 촘촘히 채우고 있고, 원래 작업 중이던 <청담동> 원고도 보완작업을 하고 있어요.


생각해보니 작년 5월부터 올해 2월까지 A4 100장을 두번, 채웠습니다. 무려 200장!

평생 소비만 하고 살아온 저인데, 제가 이렇게 생산(?)적인 사람인 줄 몰랐어요. 이게 한사람 몸에서 다 쏟아진 원고라는 게 믿어지지 않고 사람이 극한에 몰리면 뭐든 다 끌어낸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ㅎㅎ


딴소린데, 아이가 최근에 생활통지표를 받아왔어요.

저는 어릴 때 "교우관계는 좋지만 주위는 산만한 -"

이게 꼭 붙어있었는데, 아이는 아빠를 닮았는지

그런 멘트는 없어서 다행이더라구요.


주위가 산만해서 집중을 잘 못하는 저이다 보니,

원고를 쓰면 쓸수록 다음 책 구상이 계속 되서

너무 괴로웠습니다.ㅎㅎ (집중이 안되서 너무 괴로움)


다음 글은 여러가지 고민 중이지만, 청담동과 면접관 등을 아우를 수 있는 테마를 생각 중이에요.


저를 팔로우 하시는 분들의 대부분은 #청담동 으로

들어오신 분들이고, 브런치가 상을 준건 #면접관 이다보니 두가지 키워드를 포괄하는 테마를 생각 중입니다.


직전에 쓴 <막내팀장 일기> 마지막화 때문에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셨어요. 요즘 회사에서 힘든 건 맞는데, 그래도 걱정하실(?) 정도는 아니에요.


제 멘탈... 아시잖아요....ㅎㅎ

그래도 걱정되어서 연락주신 분들 넘넘 감사합니다.


조만간 마감 끝내고 새 브런치북으로 찾아뵐게요.

엄청 재밌게 쓸 거에요. 후후. 벗어나지 못하도록!!


내일 월요일이라, 월요병이 도지고 있지만

그래도 이번주는 근무일 4일 뿐이니 힘내보아요!


삶의 원동력 커피 사진과 함께 @secondlibrary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