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대월회관홍사장 Sep 20. 2022

나는 오늘 부터 제주로컬공간개발자로 정의한다

로컬에서 밥 벌어 먹고 있고 사업준비중입니다^^

-함덕리 마을체육대회의 광고시안에 나의 정체성이 정해지다-


코로나로 3년동안 하지 않던 #함덕리한마음체육대회 를 개최하겠다고 #함덕리청년회 에서 오랜만에 얼굴도 보고 인사도 할겸 광고협조요청으로 왔네요

#대월회관 은 2년전부터 #삼차원영상촬영 과 #음식업  #숙박업 #여행업 #유통업 #부동산중계업 #인테리어업 등 #로컬산업에필수적인역량 을 키우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안을 구상하던중 #대월회관 의  정체성에 대한 워딩의 고민이 생겼네요^^

고심끝에 정한것이 #대월회관 은 #로컬공간개발자 입니다


제가 하고 있는 일들이 제주함덕이라는 로컬을 변화시키는 일이니 제주로컬공간개발자로 개발자의 대열에 합류해야겠습니다^^


개발자들 연봉이 많다고 하니 저도 개발자가 되는것이 좋겠습니다


로컬에서 많은 사업들에 대한 함축적인 자기소개의 워딩으로는 괜찮은듯 싶어서 광고시안에 넣게 됐습니다


언제 또 변덕을 일으킬지 알수 없지만 한순간이라도 고민의 흔적으로 광고 책자에 각인 되네요^^


각인되는 광고 책자의 시안을 보면서 사업에 대한 생각을 하게 하네요


제주함덕이라는 로컬에서 사업을 조그많게 시작하면서 공부하고 시행착오를 겪어 가면서 조금씩 성장하고 있습니다

혼자서 할수 없을 정도 까지 성장이 1차 목표지만

조금 먼 이야기 처럼 보이네요^^

 모든 삶의 현장에서 사업을 진행하시는 대표님들이 존경스럽네요^^


날씨가 조금은 쌀쌀한 가을이네요

건강 조심들 하시고 한해의 마무리들 준비 잘하시기를 기원 할게요~


#제주한우 #제주여행vlog #함덕맛집 #함덕해수욕장맛집  #선팔 #맞팔 #좋아요 #구독 ##제주여행 #제주여행친구 #제주여행크리에이터 #제주함덕 #대월회관 #육회 #육사시미 #제주여행유튜브 #제주한우맛집  #제주공간크리에이터 #제주영상크리에이터 #제주로컬트립닷컴 #제주로컬크리에이터

작가의 이전글 태풍의 에너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