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삶 | Psalms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태현 Sep 22. 2017

샤론의 꽃 나의 주님

샤론의 꽃 나의 주님 한 없는 능력으로

고통하며 근심하는 나를 품어 주소서

나의 마음에 주님의 뜻을 담아

거룩한 향기를 온 땅에 전할 때까지     


샤론의 꽃 예수 영원토록 피소서

샤론의 꽃 예수 내 마음에 피소서 

샤론의 꽃 예수 내게 생명 주셨네

샤론의 꽃 예수 당신은 나의 주님     


샤론의 꽃 나의 주님 누가 주와 같으리

주님만이 나의 맘을 치료해 주시네

나의 갈급한 상처받은 영혼에 

한없는 사랑을 가득히 채워주시리     


샤론의 꽃 예수 한결같은 은혜로

샤론의 꽃 예수 온 세상에 가득해

샤론의 꽃 예수 길이길이 피소서

샤론의 꽃 예수 당신은 나의 소망     


샤론의 꽃 예수 영원토록 피소서

샤론의 꽃 예수 내 마음에 피소서

샤론의 꽃 예수 내게 생명 주셨네

샤론의 꽃 예수 당신은 나의 주님

매거진의 이전글 새벽묵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