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의식주의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aeyimpact May 27. 2024

1년 만에 드디어 더현대 팝업합니다

(광고) 의식주의 더현대 서울 팝업 

1년 전부터 <의식주의> 팀은 더현대 서울 팝업을 하고 싶어서 노크했는데 쉽지 않았어요. 


친한 선배는 연줄로 브랜드로 론칭 직후 바로 입점하는 걸 보고 잠시 부러웠는데요. 우리는 우리만의 길이 있다고 생각하고 고객의 피부와 지구에 닿는 걸 고민하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지내다 보니 좋은 기회와 시간도 있었어요. 


프루티바스켓 대표님 팝업 때 의식주의 제품을 이벤트 선물로 보여주는 기회도 얻었고, (의식주의 제품이 구매 욕구를 일으켰다는 피드백도 받았다고요!) 


프리미큐 팝업 공간에 의식주의 제품을 조금이라도 알리라고 DP를 해주시기도 했답니다. 


모든 일에는 시간과 노력이 걸리고, 그 과정에서 좋은 인연이 쌓였다는 것을 다시 배웁니다. 

내가 원하는 결과를 당장 얻는 것은 행운이고, 느리지만 얻었다는 것은 더 큰 행운이자 행복이라는 것도요. 


고객님들과 도움 주신 많은 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속삭여봅니다.
1년 만에 드디어 의식주의 팝업합니다


참, 팝업 소식을 안 남기고 대문자 F 같은 글만 늘어놨네요.


・ 일자 : 2024년 5월 31일 ~ 6월 6일 [7일 간]

・ 장소 : 더현대 서울 여의도 지하 2층 (엘리베이터 타고 내려오면 바로 보이는 곳) 


환경의 날(6월 5일)을 기억할 수 있도록 최대 65% 할인과 100% 당첨 이벤트, 구매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으니 시간 되시면 꼬옥 놀러 와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피부에 닿는 걸 신경 쓰는 이유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