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찬송 Jul 08. 2021

[미밴드체인지]

[미밴드체인지]

.

미밴드2에서

미밴드6으로

체인지했네요

참으로좋네요

.

가장 좋은 것은

걸음수와 날씨를 첫 화면에서

한 번에 볼 수 있는 것입니다

.

두번째로 좋은 것은

카톡과 문자 내용을 핸드폰이 아닌

미밴드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고

.

세번째로 좋은 것은

핸드폰 찾기기능과 사진찍기와

음악컨트롤을 미밴드로 할 수 있는 것입니다

.

가성비 최고의 스마트워치인 것 같습니다

배터리수명도 일주일은 넘게 가서 좋네요

.

애플워치가 배터리수명만 일주일가면

교체할텐데 그때까지는 미밴드를 써야겠네요

.

#미밴드2에서 #미밴드6으로 #참으로좋네요

#가성비좋은밴드 #애플워치는다음기회에

#한찬송

작가의 이전글 #하나님의나타나심이복입니다 #복제소창세기_57_59페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