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찬송 Jul 10. 2021

[성경 속 나의 부캐는 누구인가?]

[성경  나의 부캐는 누구인가?]

.

몇년 전부터 MBTI검사를 하면 항상 ENFP가 나온다

15년전 대학생시절에는 ESFJ가 나왔었다

.

매년 꾸준히 여러 종류의 MBTI를 검사를 했는데

이제는 ENFP로 정착이 된 것 같다

.

난 베드로보다 요한이 좋은데

나에게 있는 장점들을 확신하여

더 잘 활용하고 단점들은 파악하여

보완해 나갈 수 있는 만큼만 보완해야겠다

.

나의 단점들이 완벽히 보완이 된다면

그때는 ENFP가 아니라 다른 성격으로

변화가 되어있을테니까 말이다

.

아무튼 재미있는

성경 속 나의 부캐MBTI 검사

IVF한국기독학생회에서 잘 만든 것 같다^^

.

다만 결과물에 대한 설명이 좀 더 자세히

더 많이 알려주면 좋았을 것 같다

.

#성경속나의부캐는누구인가

#MBTI검사 #IVF한국기독학생회

#ENFP #한찬송

.

https://ivfmissions.typeform.com/to/oI1jKUle?fbclid=IwAR1SkINNxhgQfZ7vQWwZq3Q7U2pTwaN5cx_RDa63aavxLEEf4zVUIX3PqTM


작가의 이전글 [미밴드체인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