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두 Jul 28. 2023

젊은 나의 책갈피

정우

실수투성이여도 괜찮습니다. 서툴렀던 지난날이 이정표가 되어 줌으로 성숙한 오늘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싱그러운 실수는 삶의 책갈피가 됩니다. 아름다운 추억은 함께한 시간의 책갈피가 됩니다. 아픈 시간은 옆에 있어준 이를 기억하게 하는 책갈피가 됩니다. 

어설프게 보내온 미숙한 시간들 덕분에 과거가 더 아름다울 수 있다는 이야기를 건네는. 그렇게에 어떤 오늘도 소중함을 알게 하는 '젊은 나의 책갈피'를 소개합니다. 



노래 : 젊은 나의 책갈피

가수 : 정우

장르 : 인디뮤직 / 발라드

시간 : 04"14'

발매일 : 2021.07.02

숨 : 나의 자랑 나의 청춘 나의 책갈피


「내 젊은 날의 사랑이어라 가시 돋친 말들도 달랠 길 없던 마음도 꽃이 되어 피었네 나의 사랑 나의 젊음 나의 책갈피 늘 뒤서는 걸음과 서투른 입술 나의 자랑 나의 청춘 나의 책갈피 퍽 어설픈 몸짓과 길 잃은 마음 뜬 눈으로 지새운 어제의 밤과 이정표 없는 갈래길 위의 망설임도 멀어지는 해를 뒤쫓는 게으름과 굳은 물감이 된 욕심 내 젊은 날의 사랑이어라 가시 돋친 말들도 달랠 길 없던 마음도 꽃이 되어 피었네 나의 사랑 나의 젊음 나의 책갈피 채 아물지 못한 맘 위를 덮는 어둠 나의 자랑 나의 청춘 나의 책갈피 검게 그을린 생각과 빛바랜 꿈들 뜬 눈으로 지새운 어제의 밤과 이정표 없는 갈래길 위의 망설임도 멀어지는 해를 뒤쫓는 게으름과 굳은 물감이 된 욕심 내 젊은 날의 사랑이어라 가시 돋친 말들도 달랠 길 없던 마음도 꽃이 되어 피었네 내 젊은 날의 기쁨이어라 부끄럼 없는 몸짓도 달랠 길 없던 마음도 꽃이 되어 피었네」






더보기

정우 INSTAGRAM : @naiveyard

정우 YOUTUBE : @jungwooda

젊은 나의 책갈피 MV : [MV] 정우  - 젊은 나의 책갈피 / Lyric Video

매거진의 이전글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