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News

자연과 요가의 조화, 웰니스 공간 ‘요가&네이처‘ 오픈

62. magazine_ news

by 조연섭

자연과 요가의 조화, 동해에 새로운 웰니스 공간 ‘요가&네이처’ 27일 오픈

동해시에 요가와 자연이 어우러진 새로운 웰니스 패러다임을 제시할 요가 수련원 ‘요가&네이처’가 오는 12월 27일, 부곡동 삼정 2차 상가 옆 등대해물찜 2층에 문을 연다.


‘요가&네이처’는 요가의 본질인 몸과 마음의 균형을 자연과의 호흡 속에서 찾는 것을 목표로 한 연구소 개념의 요가 살롱이다. 주입식 실내 요가 수련에 머무르지 않고 맨발 걷기, 파도, 숲 명상 등 자연과의 교감을 중심으로 평생회원 개념의 회원관리로 특별한 프로그램을 통해 웰니스 문화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문을 여는 요가살롱은 체육학 전공의 요가, 필라테스 전문가 김나경 박사가 직접 운영한다. 김 박사는 요가 프로 여동구 제자로 야외 요가 및 일출 요가 프로그램을 도입해 동해 해변 자원과 요가를 접목한 독창적인 접근법으로 주목받은 인물이기도 하다. 김 박사는 자신의 풍부한 현장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정통 요가의 매력을 전하고 평생회원 형태의 회원 관리로 요가의 효과를 높여갈 계획이다.


요가&네이처의 주요 프로그램은 초보자부터 고급자까지 단계별로 설계된 균형과 발란스 중심의 정통 요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봄부터 가을까지는 해변 맨발 걷기, 숲 명상 등 자연 속에서 근력과 호흡, 쉼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오픈 이벤트, 무료 요가 특강

오픈을 기념하여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오전 9시 30분과 오후 8시에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요가의 정신과 본질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회원 모집 및 상담 안내

요가&네이처의 회원 가입 및 상담은 전화 010-2648-7200으로 가능하다. 요가를 통해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삶의 깊이를 제안하는 ‘요가&네이처’가 동해에서 웰니스의 새로운 중심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자연의 숨결과 요가의 에너지가 만나는 곳, ‘요가&네이처’에서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세요!

일출요가 포토리뷰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동해문화원 2024년 성과, 기록과 연대의 가치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