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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배윤식 Dec 23. 2020

콘텐츠 파트너를 찾습니다.

쉐어하우스 큐레이션 서비스 소개

도빗에서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온라인에서 큐레이션은 단지 배포만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같은 콘텐츠라도 재의미부여를 통해 전혀 다른 맥락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흐의 작품전시회를 기획하는 큐레이터는 그의 고뇌에 촛점을 맞출지 아니면 그의 영감에 맞출지에 따라 전시의 구성이 달라지는 것과 같지요.


사실 요즘의 미디어 환경은 자동화 된 광고를 집행해 도달을 높이는 편리한 방법이 있습니다. 플랫폼들이 주도하고 있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쉐하의 접근은 플랫폼의 성격과 선호포맷을 고려한 구성/배포를 통해 콘텐츠의 커버리지를 늘리고 다양한 플랫폼의 니즈와 편집방향, 알고리즘을 만나 독자에게 콘텐츠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잡고 있습니다.

다년간의 경험으로 비춰보면 이렇게 도달된 콘텐츠는 독자에게 소비되며 광고와는 다른 의미를 부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또한 광고는 쉽게 또한 언제든 집행 할 수 있어 통합적(인테그레이션)입니다.

큐레이션은 나아가 독자 및 소비자 관계 증대를 위한 코프로모션이나 이벤트등으로 발전될 수 있고 이는 액션으로 이어지는 마케팅활동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물고기가 물길을 만나고 물길에서 사람이 물고기를 잡는 일이며 잡힌 물고기는 각자의 방식과 해석을 통해 요리가 되기 때문이죠.

동영상이나 콘텐츠 제작에 공을 드렸지만 기대에 못미치는 도달이거나 포맷에 따라 맥락적인 전달이 용이하지 못할 경우 쉐하와 함께 협업을 시작해 보시지요.


서비스 소개



또한 큐레이션을 통해 콘텐츠를 선보이고 공동 수익화를 협업하실 콘텐츠 파트너를 찾고 있습니다. 개인작가나 기업 모두 환영하며 관심있는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콘텐츠 파트너 소개

https://sharehows.com/partn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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