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찬학 Dec 15. 2020

어렵고 힘든 대입 수시 준비 혼자서해보세요

예비 고2, 고3 수험생 및 학부모님들께 

요즘 의뢰를 받아 온라인 및 학교 대상 강의용으로 대입 준비와 관련한 수업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대입 전형이 과거에 비해 다양해지고 그만큼 복잡해져서 학교에서 제대로 준비해주지도 못하고, 혼자서 챙기기는 버겁고, 아이만 믿고 있기에는 불안하고, 전문가에게 맡기기에는 비용이 부담스러운 수험생과 학부모님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제 글을 읽어주시는 독자님들께는 그냥 공개합니다. 

(저작권이 귀속될 예정이지만 아직 계약서에 서명하지 않았고, 의뢰처에서 요청한 제출용 양식과 내용 일부를 변경했습니다^^;)

비교적 차근차근 자세하게 안내 헸으니 잘 살펴보고 방학하면 혼자서, 아이와 같이, 부모님과 같이, 형누나들과 같이 해보세요 


궁금한 점 있으면 http://pf.kakao.com/_xjIJBK/chat로 문의주세요.


초안이라 추후에 일부 수정이 되겠지만 여러 번 검토한 것이라 활용하는데 문제는 없을 거예요.


강의나 수업 요청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고요 ^^(031-214-1638 / bbak0307@daum.net)

(지난번에 자소서 강의 요청 주신 한국 청년기업가정신재단 관계자 분에게 제가 제안에 응하려고 했으나 제안자 분이 브런치 가입 시 작성한 이메일이 잘못되었는지 메일 발송에 여러 번 실패했습니다^^;)


 

1차시 - 수지 지원 준비하기-




2차시 - 수시 지원 결정하기


무단 전재나 배포하셔도 되는데 업계에 종사하시는 분들에게는 무단 전재 및 배포, 그리고 사용을 금합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2022학년도 서울 주요대학 수시전형의 변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