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찬학 Jul 06. 2023

2024 대입 수시 지원 컨설팅 신청 안내



대부분 학교의 기말고사도 끝나고 이제 고3은 학기말 마무리와 수시 대학 선정만 남았습니다.

이전에도 강조해서 말씀드렸지만, 자소서가 폐지되었기 때문에 3학년 1학기 마무리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아래의 콘텐츠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시고 마지막 학기 잘 마무리 하기를 바랍니다.


https://contents.premium.naver.com/thetablesetter/jinhka/contents/230611175110880sp



이 채널 운영의 목적은 꾸준하게 콘텐츠를 읽다 보면 사교육비 추가 지출 없이, 학원가의 불안과 욕망을 자극하는 상술에 휘둘리지 않고 올바른 방향성을 가지고 대입 준비를 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그래도 전문가의 도움을 추가로 받고자 하는 마음이 있어서인지 컨설팅 요청이 꾸준하게 들어와서 안내해 드립니다.







신청 방법 

: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전화 상담 이후 신청을 확정합니다. 


https://naver.me/GaTVZH0c



정직한 컨설팅은 
정직한 비용에서부터 시작합니다



규정상 분당 5,000원 이상의 상담비를 받는 것은 불법입니다.

한 시간에 30만 원 이상의 비용을 요구하는 학원은 명백한 불법입니다.


한 시간이면 충분한데 1시간 30분 혹은 2시간으로 프로그램을 세팅하고 45만 원~60만 원을 받는 것도 저는 학원의 꼼수라고 생각합니다.

상담 후 결과지 제공 등은 비용 산정과 무관한 영역입니다.


생각보다 엉망인 학원 및 컨설턴트가 많습니다.

그래서 전적으로 맡기기보다는 어느 정도 준비해 가고 수시 전형을 이해하고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우리에게 컨설팅을 받는 것이 좋다고 이야기 드리지는 않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공교육 영역 내에서의 교육 사업이 주업무이고 최동선 선생님은 여러 학원에서의 요청이 많아 많은 학생들은 감당하지는 못합니다.


나에게 그리고 우리 아이에게 가장 적합한 컨설턴트를 만나 그동안의 노력을 최고의 성과로 만들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https://contents.premium.naver.com/thetablesetter/jinhka/contents/221020171123474pk


매거진의 이전글 미대 비실기 수시 전형 총정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