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행을말하다 Oct 31. 2024

서울에서도 뉴욕을 즐길 수 있다는 신상 핫플 카페

서울 대형 신상 카페 드렁큰빈

드렁큰빈 4층 좌석 / 사진=drunken_bean 인스타그램


◆ 주소 :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5길 56 드렁큰 빈 B1F-5F


서울 강남 신논현역 근처에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 대형 카페 ‘드렁큰빈(Drunken Bean)’이 등장했다.


뉴욕 지하철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인테리어와 카페·바의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는 멀티플레이스로, 커피와 주류까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다채로운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핫플이다.



뉴욕 지하철 테마로 꾸며진 독특한 공간 구성

드렁큰빈 뉴욕 지하철 모티브 좌석 / 사진=drunken_bean 인스타그램


드렁큰빈의 첫인상은 뉴욕 지하철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다. 입구에서부터 지하철 개찰구를 연상시키는 철제 구조물들이 방문객을 맞이하며, 뉴욕의 빈티지 바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매력을 자아낸다.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500평 규모의 넓은 공간은 각 층마다 고유한 테마와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루프탑에 올라가면 도심 속 야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어, 저녁 시간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이러한 공간 구성 덕분에 뉴욕의 감성과 도심 속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커피부터 주류까지, 다양한 메뉴로 즐기는 시간

드렁큰빈 음료 / 사진=drunken_bean 인스타그램


드렁큰빈에서는 커피와 다양한 주류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시그니처 음료인 ‘드렁큰 콜드브루’는 버번 위스키가 주는 바닐라, 캐러멜, 오크 향이 조화를 이루어 색다른 풍미를 자랑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싱글 몰트 위스키와 여러 종류의 맥주가 마련되어 있어 낮에는 카페로, 저녁에는 바(bar)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스다.


주류 외에도 안주와 디저트 메뉴가 다양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 고급스러운 음료와 음식이 어우러진 이곳에서는 시간대를 구애받지 않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인 장소로 손꼽힌다.


특별한 이벤트와 문화적 체험을 위한 공간

드렁큰빈 9월의 재즈 / 사진=drunken_bean 인스타그램


드렁큰빈은 단순한 카페 이상의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다양한 문화적 이벤트와 전시회가 주기적으로 열리는 곳이다. 뉴욕의 체커 택시 전시부터 팝업 스토어, 공연과 전시회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며,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같은 이벤트는 방문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며, 드렁큰빈을 단순히 음료를 마시는 공간 이상의 문화적 체험의 장소로 자리 잡게 한다. 언제 방문해도 새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준비된 이곳은 문화와 휴식이 결합된 새로운 스타일의 대형 카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강남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드렁큰빈’은 뉴욕의 감성과 특색 있는 인테리어, 다양한 음료와 이벤트로 가득한 대형 카페다.


친구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거나 특별한 데이트를 계획할 때, 이곳에서는 뉴욕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끼며 잊지 못할 경험을 할 수 있다. 강남에서 색다른 공간을 찾고 있다면, 드렁큰빈에서 특별한 하루를 즐겨보자.

작가의 이전글 새하얀 메밀꽃을 보러 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