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여수 힐링 명소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해양 관광 도시라고 불리는 여수는 관광지가 다양하고 볼거리가 가득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특히 여수는 밤바다가 낭만적이고 아름다워 유명 가수인 버스커버스커의 노래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밤바다 뿐만 아니라 대표적인 명소 오동도, 여수세계박람회장, 여수이순신대교를 소개합니다.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오동도는 여수의 중심에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방파제 길을 따라 걸으면 도착합니다.
1월부터 동백꽃이 피기 시작해 3월에 만개하므로 아름다운 풍경을 보려고 사계절 내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특히 동백이 지는 날 자연 숲 터널식 산책로에서 소중한 가족, 연인, 친구들끼리 함께 걷기 좋고, 산책로 옆으로 펼쳐진 해안은 대부분 암석 해안으로 소라 바위, 코리끼 바위 등 웅장하고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용굴이라는 해상동굴과 남해 바다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등대와 같은 다양한 명소를 보고 섬과 육지를 연결한 도로를 오가는 동백열차도 탈 수 있는 여수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여수세계박람회장은 전 세계인에게 감동을 선사한 곳으로 바다와 맞닿은 수변공원에서 산책하기에 좋고, 다양한 해양레포츠 프로그램이 가득해서 흥미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스카이타워 전망대는 통창으로 되어 있어 탁 트인 시원한 뷰를 한눈에 볼 수 있고, 전시관과 카페 등 다양한 놀거리가 있어서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바다 위에서 스릴과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카약과 수상자전거 등의 다이내믹한 해양레저 스포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인 여수입니다.
여수 이순신대교는 노량해전이 펼쳐지는 여수시 묘도와 광양시 금호동 사이의 바다 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 대교는 거북선을 형성화하여 이순신의 정신을 반영하여 지어진 곳입니다.
바다 위에 펼쳐진 기다란 이순신대교를 건널때마다 웅장함과 탁 트인 멋진 풍경에 매력을 느낄 수 있고, 특히 야간에는 이순신대교의 아름다움과 화려한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힐링을 하고 싶거나 낭만을 즐기고 싶으면 아름다운 남해바다를 품고 있는 여수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이 어떨가요?
여수는 다양한 볼거리, 핫플레이스, 즐길거리가 가득해서 행복한 마음으로 즐겁게 관광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