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엄한 울산바위 감상하며 수영할 수 있는 강원도 숙소
도심에서 사는 것은 편리하지만 때때로 답답하고 바빠서 정신없이 지나갈 때가 많습니다. 혼잡한 세상에서 거닐고 있다 보면 문득 쉬고 싶을 때가 있을 텐데요. 청정 자연 속에서 평온하고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강원도 숲속 호텔 리조트가 있습니다.
들이키면 맑은 피톤치드가 폐부 깊숙이 들어오고, 눈이 정화되는 초록색으로 덮인 자연과 아름다운 풍경 아래 낮잠을 자거나, 쏟아지는 밤하늘 별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세상과 단절된 듯 고요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강원도 자연 속 숙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강원 고성군 토성면 신평골길 8-25
◆ 체크인 PM 15:00 - 체크아웃 AM 11:00
◆ 033-633-0100
◆ 주차, 화장실
켄싱턴리조트는 산과 바다가 조화를 이루는 고성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스위스 컨셉으로 설계돼 사계절 내내 풍요로운 자연 풍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봄여름에는 푸릇푸릇한 녹음이 펼쳐지고, 가을에는 불타오르는 붉은 전경을, 겨울에는 눈부시게 빛나는 하얀 설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스위스 별장에 머무는 경험을 할 수 있고 객실에서도 울창한 숲을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산을 활용한 여러 아웃도어 콘텐츠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코스의 트래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 강원 정선군 북평면 중봉길 9-12
◆ 체크인 PM 15:00 - 체크아웃 AM 11:00
◆ 033-560-1111
◆ 예약, 단체 이용 가능, 무선 인터넷, 주차
파크로쉬는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리조트입니다. 가리왕산의 풍요로운 녹음과 맑은 공기를 한가득 만끽할 수 있으며 청정 자연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통유리창 너머로 펼쳐진 가리왕산의 웅장한 숲은 도심에 지친 영혼을 위로해 줄 것입니다. 오직 숙면을 위한 특수 침구류, 음악, 티를 갖추어 불면증에 시달리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해 드리는 곳입니다.
◆ 강원 평창군 진부면 방아다리로 1011-26
◆ 체크인 PM 15:00 - 체크아웃 AM 11:00
◆ 033-335-7282
◆ 장애인 편의시설
밀브릿지는 60년간 가꾼 울창한 전나무 숲속 한가운데에 자리한 리조트입니다. 오대산 방아다리 약수터 일대에 조성됐으며 숙박시설뿐만 아니라 작품이 전시된 갤러리, 카페, 자연체험학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연의 모든 것을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지로도 좋습니다. 한국 대표 건축가 승효상이 설계한 이곳은 인위적인 부분을 최소화해 오롯이 자연에 동화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1만여 그루의 전나무가 자아내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풍광을 하루 종일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 강원 고성군 토성면 미시령옛길 1153, 1층
◆ 체크인 PM 15:00 - 체크아웃 AM 11:00
◆ 02-1588-4888
◆ 주차, 무선 인터넷, 예약, 화장실
소노펠리체델피노는 환상적인 설악 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강원도 최고의 자연 친화적 호텔입니다. 프라이빗한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인피니티풀,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기는 온천수 워터파크를 운영하고있어 가족 여행지로 탁월합니다.
숙소에서 설악산과 울산바위를 감상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풍경에 둘러싸여 트레킹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낙원에서 보내는 하룻밤은 특별할 것입니다.
◆ 강원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228-95 더화이트호텔
◆ 체크인 PM 15:00 - 체크아웃 AM 11:00
◆ 033-954-9831
◆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화장실, 반려동물 동반
더화이트호텔은 웅장한 자연 뷰에 압도되는 숙소입니다. 밝고 깔끔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부모님을 모시고 효도 관광하기에도 좋습니다. 객실의 커다란 유리 통창 너머로 울창한 숲이 펼쳐져 자연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도 남길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리뉴얼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고 가성비 최고의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풍요로운 자연 뷰를 간직한 강원도 숙소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산에 대한 매력도 알아갈 수 있는 이곳에서 가족과 연인과 낭만적인 순간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