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Outdoors with Model Y
어느덧 코끝에 선선한 바람이 스치는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맑고 시원한 가을만큼 야외활동이 제격인 계절이 없죠. 이번 가을에는 소중한 가족, 친구들과 자연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아 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2박 3일간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Tesla Model Y로 훌쩍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이벤트, 'Go Outdoors with Model Y'.
Model Y로 신나게 여행하며 가을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Tesla 이벤트 페이지에 기본 정보를 기입하고 제출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 3분께 야외활동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Model Y 2박 3일 시승권을 드립니다.
- 응모 방법: Tesla 이벤트 페이지 내 기본 정보를 기입 및 제출 완료
- 응모 기간: 2022.09.20 (화) 10AM - 2022.09.23 (금) 6PM
- 당첨자 발표: 2022.09.28 (수) 개별 연락
- 차량 대여: 2022.10월 중 별도 협의
'아는 만큼 보인다'라고, 여정을 시작하기 전 Tesla Model Y의 특별한 기능들을 알고 가면 여행을 더욱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청량한 가을 공기를 마시며 Model Y와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유용한 팁을 소개합니다.
떠나기 전
나들이를 떠나기 전, 설레는 마음을 안고 여행지와 이동 경로를 계획하게 됩니다. 이때 유용한 Model Y의 기능이 바로 '트립 플래너'입니다. 트립 플래너는 목적지 도착까지 충전이 필요할 경우, 수퍼차저를 경유하는 최적화된 경로를 안내하여 장거리 여행 시 충전에 대한 우려를 덜어줍니다.
여행지에서 가을바람을 만끽하며 자전거를 타거나 트레일러 캠핑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Model Y는 최대 1,588kg의 견인력을 지닌 차량으로 토우 히치에 다양한 장비들을 장착하여 야외활동을 본격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여행 중
드라이브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는 것은 역시 음악이죠. 차량 터치스크린에서 Spotify 앱을 열고, Spotify가 추천하는 드라이브 플레이리스트를 들으며 신나게 드라이브를 즐겨보세요. 여정이 지루해질 때 즈음, 잠시 고개를 들어 드높은 가을 하늘도 감상해보세요. Model Y의 탁 트인 글래스 루프는 탑승자에게 더 밝고 넓은 공간 경험과 막힘없는 스카이 뷰를 제공합니다.
Tesla와 함께하는 가을 여행은 반려 동물도 편안합니다. 잠시 휴게소에 들르거나 장을 보러 갈 때, 애견 모드를 활성화하면 사랑스러운 동물 친구들을 위해 차량 실내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목적지에 도착하면, 완전히 폴딩 된 시트에 편안히 누워 휴식하며 가을의 여유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돌아오는 길
아쉽지만 이제는 집으로 돌아갈 시간입니다. 짐이 많아도, 야외활동으로 더러워졌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Model Y의 후면 트렁크와 하부 트렁크에 큰 짐들을 싣고, 더러워진 짐은 전면 트렁크에 분리하여 수납하면 말끔히 짐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Model Y의 압도적인 적재공간으로 여행에 필요한 물건을 여유 있게 싣고 다녀올 수 있습니다.
이제 Tesla Model Y와 함께, 가을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여행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