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95명
-
캐롤라인
UAE에서 10년째 승무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외항사 승무원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주로 쓰는 여행 블로거 입니다. blog.naver.com/ey856
-
리딩누크
ENTJ 워킹맘 느긋한 뉴질랜드 남편과 아이와 전원생활 중
-
Jayne
안녕하세요 제인입니다. 건축가인 남편, 고양이 꽁띠, 마고와 함께 작은 집 세로로에 살고 있습니다. 본업은 와인 강사, 와인 유튜버, 와인 심사위원입니다.
-
쓸 만한 간호사
모든 아름다운 삶이 쓰여지는 것은 아니지만, 쓰는 모든 삶은 아름답다.
-
오도레
다소 예민하고 자유를 갈망해서 옥탑방으로 올라온 20대 청춘. 글,그림,바다와 취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옥탑에서의 소탈한 일상과 생각 조각들을 씁니다.
-
Forest Writer
ICT 연구를 하면서 틈틈이 글을 씁니다. 바람 선선한 날 오후 4시의 햇살, 꽃 향기 흩날리는 숲 산책을 좋아합니다.
-
만보언니
10년 차 현직 승무원이자 에세이스트. 코로나19로 인해 요즘은 가끔 비행하고,자주 글을 쓴다. 하늘에서 내려와 땅에서 매일 만보 이상을 걸으며 '만보 언니'라는 부캐가 생겼다.
-
anchovy
사교육 현장에서 경험한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일상 속 과학에 대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
마흔살 어른이
일본인 와이프와 함께사는 평범하지만 조금은 특별한 한국 남자의 이야기. 15년차 커뮤니케이터, 절반은 컨텐츠 크리에이터가 되버린 어른이
-
결국
‘울면서 태어났지만 웃으면서 죽는 게 좋잖아’ 출간 후 서른중반을 훌쩍넘기고 진로고민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