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진교 Jan 02. 2017

인생의 주인공은 바로 나다

자신을 믿고 또 믿고 나아가라

Excellent! 내 블로그가

1000만 블로그 중 5443위에요.

나는 상위 1% 블로거 입니다.

블로그 순위가 궁금하면

검색해 보아요

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지금의 SNS채널은 한쪽에 편중하기보다는

다채널 인스타그램,페이스북,블로그,브런치

스토리채널,비즈니스인스타그램,페이스북페이지 이 모든걸 자유자재로 다룰 줄 알아야 비로서

그 홍보효과를 볼 수 있다.


진정한 SNS는 바로 동기부여이다 꾸준한 글쓰기와 하루도 빠짐없이 노력하는 그 노력이야말로 훗날 그 효과가 자신을 대변한다


이젠 블로그전국순위 100위대를 향하여 지금도 달려간다 사람들은 말했다 유명강사도 말했다

절대로 저품질블로그버리고 새로하라고

그리고 사람들은 SNS를 공부할때 밥벌이가 안될것이다했다


내가 볼때는 천만의 말씀 누군가 그 쓴소리를 할 때 나는 나 자신을 믿었다 그리고 묵묵히 그 노력을 이루었다


SNS 그 어떤 채널도 안주하지않고 계속 업데이트와 주기적으로 변하고 있다

그래서 나는 과감히 강진교SNS경영연구소를

운영하며 상호도 나의 이름을 걸고 사업을 진행중이다 앞으로 향후 2년이내는 모든 홍보마케팅이 SNS가 더 커질것이며 그때 가서 배우고 익혀봐야 소용없다 나는 지금 이 순간도 배우고 익히면서 정말 발빠르게 움직이는 소셜네트워크의 흐름이 무서울정도로 빠르게 변하고 있으며 생각의 힘이라는 것은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지않기 때문에 그것 또한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세상사람들 손가락질때 SNS배워서 뭐하려고

밥벌이는 하겠어 주위에서 무시할때 나는 묵묵히 이루었다 그리고 이 세상 최고의 마케팅도구는 바로 휴먼스토리를 담은 자신의 단독저서 지난 토요일 계약을 하고 이제 대한민국 전국저서출강을 앞두고 있다


삭막한 오아시스에 나혼자 걸어가다가 몇일동안 물을 못먹어 정말 시원한 물병에 물이 담겨있다

그렇다면 그 물을 아직도 남의 눈치보고 남의 시선에 망설이는가?


세상의 편견이 나를 도와주지않는다 예전에 그거되겠어 SNS공부해서 뭐할건데 하던 사람들이 이젠 나를 찾아와 물어본다 그리고 그들의 눈치를 보지않고 나는 지금 출근을 한다

이른 아침 오늘도 지식을 쌓기위해 지식의 샘에서 물을 갈증을 해소한다


아직도 자신의 편견이나 남의 눈치를 보는 사람들에게 말한다 더이상 그러지마라

그거 거짓말하는 세상이지않던가?

매일매일 아둥바둥 사는 인생 단 한번이지않던가 무슨일이든 목숨걸고 하면되고 시간없다고 핑계되고 망설일때 잠 줄이면 된다


보여줄것이다 퍼스널브랜딩의 힘을

그 힘은 위대한 것이 아닌 꿈의 메신져가 되어

대한민국 전국저서특강을 통해 그들과 함께 할 것이다 내 가슴에 내 심장에 Y가 없는데 누굴 미치게하고 누군가에게 말하겠는가?

내가 미쳐야 비로서 보이고 내가 바람을 불어야 그들은 움직인다 세상의 태풍은 그리 호락호락하지않기에 나는 태풍의 눈을 피하는 것이 아니라 태풍을 이기고 있다


2017년 1월 2일

강진교싸인

2017년 나는 네이버인물등록과 더불어

전국저서특강과 한 시간 강의료보다는

세상사람들에게 나의 꿈이야기를 전달할 계획이다 그것이 한시간 백만원받는 강의료보다 더 값지다 왜냐하면 그들의 삶의 용기와 힘을 주는 메신져가 될테니까 오늘도 나는 달린다


#강진교

#강진교SNS경영연구소

#새해다짐

#SNS마케팅교육


생각해보아라

글을 하나 쓰는 순간 블로그포스팅

1위로 올라가 나의 이야기를 알린다

이젠 진정으로 돈을 벌수있는 방법

바로 상위노출을 통해 좋은 물건있는데

팔지 못해 망설이는 사람들을 도울것이다

그리고 A-Z까지 알려주며 함께 성장 할 것이다


작가의 이전글 이 세상 아버지들을 응원한다!~ 소주한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