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써니윤 Sep 23. 2021

10월 위스픽 잉글리시: 소질이 없다고요?

매일의 기적




영국

미국 그리고 폴란드


친구도

가족도 없는 해외에서

한걸음에 달려와서 도와준 분들을

 잊을 수가 없어요 

제가 돌려줄 것은 아무 것도 없었는데 말이죠 


빵 하나도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는데


    있을까 

머리를 싸매기 시작했어요


제가 만나는 그 분들이

흥했으면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했어요


아끼는 그 분들께

팥빵 앙코 처럼 알차게 

꼭 필요한 걸 드리고 싶은 마음이었기에

망설임없이 시작했어요 




화상영어 위스픽잉글리시

10월도 정성스레 문을 엽니다 


이번달은 튜터 선생님 새로 채용하지 않기에

 한정된 인원만 모실게요 


영어요?

절대 시간 싸움이에요.

글공부 아닌

듣고 말하기를 임계점 이상 넘거야

단 맛이 가능해요.


그렇기에 이루는 분이 적어요.

혼자하면 더더욱 지속하기 어려워요.

이루는 그 주인공이 되시도록

손잡고 갑니다.


소질이요?

결국 소소한 질좋은 습관이에요


비슷한 서비스?

더 싼데? 있을거에요


하지만 타업체와 비교가 안 된다는 리뷰

느는 방법이 체화된다는 말씀을 들으며

공들여 도와드리는 보람을 느껴요


제가 아끼는 분들을 위해 만들었기에

정성을 다할 수 밖에 없어요


10월은 새로 튜터 선생님 채용없이

단단하게 준비된 튜터 선생님으로만

똘똘하게 라인업 합니다.


아이들은 꼭 하세요

전 수능 만점 받고도 리스닝 스피킹 너무 힘들었어요

아무리 AI 통역이 나와도 통역기로 어떻게 친해져요.

마음을 나누며 소통하는 이가 만나는 세상은 차원이 달라요.




위스픽잉글리시는?


매번 예약하는 번거로움 없이

매일 평일 같은 시간으로 습관으로

의미 있는 대화 25 

같은 튜터 선생님과 수업하며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꽃피울 때 까지 지속 할 수 있도록 99,000


1:1 화상영어 서비스 입니다

10월도 20일 수업을 약속드립니다


시간, 잡지 않으면 흩어져 사라져요.

세월을 내 편으로 훅 당겨오세요


* 9월 29일 (수) 까지만 신청 받습니다



무료 15분 체험

위스픽잉글리시 바로가기 >>

http://wespeakenglish.co.kr


매거진의 이전글 언제까지 단어암기 해야 하나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