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가 다시 한 번 해냄. 애드워드 리 버거로 2~4월 가맹매출 상승
맘스터치, 애드워드리 라는 이름값 이상의 결과 달성
버거와 치킨 모두 잡고 성장세 다시 한 번 점프한 모습
하반기 애드워드 리 신메뉴도 기대해볼만 함
애드워드 리 컬렉션 버거로
2월 ~ 4월 가맹점 매출이 전년 대비 30.2% 증가함
상대적으로 낮았던 비프버거 인지도에도 불구
에드워드리 비프버거는 출시 직후 판매 비중 43%나 차지
버거 두 종은 두 달 반만에 200만 개 판매 돌파
3월 출시한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은
일주일만에 10만 개 판매되며 맘스터치 치킨 역사상 최단기 판매 기록 경신
핫치즈싸이순살은 전년 대비 판매량 21배 증가
전체 치킨류 매출은 무려 164% 상승
본사는 협업 비용 전액 부담 + 소스 마진도 전혀 없음 Zero
상생 전략으로 가맹점 이익까지 챙김
원문 출처 : http://tnnews.co.kr/archives/234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