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거 정말 내 이야기인데...'라고 생각했던 90년대생이 직접 씀
안녕하세요. SSG 닷컴 서비스 기획자 곽나래입니다. 90년대생인 제가 90년대생을 위한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절대 놓쳐서는 안 될 7가지 소비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외모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지만, 타인의 만족이 아닌 자신의 만족을 위해 꾸민다.
인플루언서 마켓에 열광하는 까닭은 그 사람의 이미지, 삶을 담고 싶어서다.
가슴으로 낳고 지갑으로 키우는 반려동물, 내 아이를 위해서라면 뭐든지 한다.
퇴근 후 달리기 크루 모임에 가는 사람들, 건강하고 활기찬 인싸가 되기 위해 움직인다.
한 장의 사진에 마음이 꽂혀 항공권 결제를 한다.
이전보다 훨씬 더 쉽게 여행을 '지른다'!
집밥은 간편식이나 밀키트로 먹기 편하게,
박예서 먹는 것은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성장을 위해, 취향 맞는 사람을 찾기 위해
돈을 내고서라도 공부, 운동모임에 참석한다.
생각 없어 보이는데 말해보면 똑똑하고
흥청망청 쓰는 것 같은데 나름대로 센스 있게 지출하고
유사 이래 가장 지니어스한 세대의 출현!
90년대생 SSG닷컴 기획자가 말하는 리얼한 90년대생 가이드
<90년대생 소비 트렌드 2020> 읽어보기 > http://bit.ly/2Wn1lD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