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굿즈 팝업스토어, 북촌서 9월 특별 개최

“굿즈에 예술을 담았다?” 북촌에 등장한 이색 ‘서울굿즈’ 팝업스토어

by 여행픽


서울굿즈 팝업, 9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린다

굿즈에예술을담았다북_0.jpg 북촌의 한옥과 팝업 스토어 입구가 조화를 이루는 장면이다. [ⓒ네이버 플레이스 ‘코너갤러리’]

2025년 9월 1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굿즈 공식 기념품 브랜드가 북촌 ‘코너 갤러리’에서 단독 팝업 스토어를 엽니다.


이번 팝업은 프리즈 서울 아트페어 기간에 맞춰 진행되며, 서울의 예술과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도시 정체성을 담은 기념품을 선보이는 특별한 행사입니다.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서울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서울을 대표하는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은 북촌의 독특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더욱 특별합니다.

아트페어 기간 중 열려 색다른 문화 체험을 찾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이벤트입니다.

서울에 방문하는 분들은 이번 팝업을 지나치지 마세요.


아티스트 협업 한정판 굿즈 공개

굿즈에예술을담았다북_1.jpg 코너갤러리 내부 모습이다. [ⓒ네이버 플레이스 ‘코너갤러리’]

이번 팝업의 핵심은 강준영, 그라플렉스, 김지희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만든 한정판 제품들입니다.


티셔츠, 에코백, 문진, 스카프 등 다양한 아이템에 예술적 감성을 담아냈습니다.

‘My Art Pieces, Seoul’이라는 주제로 전시되는 이 작품들은 기존 서울굿즈와 차별화된 독창성을 자랑합니다.

예술과 생활이 만나는 특별한 디자인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되는 상품들이에요.

이 굿즈들은 단순한 기념품이 아닌 예술 작품으로서 소장가치도 충분합니다.

한정판이라 이번 기회에 꼭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서울 상징 담긴 시그니처 상품도 다양하게

굿즈에예술을담았다북_2.jpg 풍경마그넷과 향기나는 굿즈들이 전시되어 판매된다. [ⓒ네이버 플레이스 ‘코너갤러리’]

팝업 공간에는 ‘풍경마그넷 7종’부터 해시계, 측우기 모티브가 들어간 ‘서울방향’ 인센스와 디퓨저 등 약 30여 종의 굿즈가 전시 및 판매됩니다.


서울의 역사와 정취를 담은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기념품으로뿐 아니라 서울 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가득합니다.

이 굿즈들은 서울을 대표하는 아름다운 요소들을 세밀하게 표현해 소장 욕구를 자극합니다.

예술성과 지역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들이라 이번 팝업에서 꼭 눈여겨볼 만합니다.

편안한 가격대의 아이템부터 특별한 컬렉션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체험 이벤트와 북촌 야간축제 연계

굿즈에예술을담았다북_3.jpg 야간에 조명 아래 반짝이는 북촌 골목과 팝업 스토어 공연. [ⓒ네이버 플레이스 ‘코너갤러리’]

팝업 방문객에게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공식 ‘전통 매듭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또한, SNS 인증샷을 올리면 최대 6만 원 상당의 랜덤 기프트를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합니다.

블랙핑크 제니를 모델로 한 서울관광 명예홍보대사 포스터 앞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어 추억 만들기에도 제격입니다.

또한, ‘삼청나잇’ 야간축제와 연계되어 북촌의 야간 예술 관광지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의 전통 골목과 예술적 감성의 조화를 체험하며 특별한 밤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서울 여행 중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이번 팝업 행사를 적극 추천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여행 꿀팁

https://www.thetrippick.com/news/articleView.html?idxno=1077

https://www.thetrippick.com/news/articleView.html?idxno=318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데이식스 10주년 팝업스토어, DAY6.zip 예약 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