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산리오 해양축제 개최

by 여행픽


산리오 캐릭터, 바닷속 모습으로 변신

한교동이초대하는바닷_0.jpg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입구 전경이다. [ⓒ네이버플레이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9월 5일부터 11월 30일까지 특별한 산리오 협업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인기 많은 산리오 캐릭터들이 각기 좋아하는 해양생물로 변신해 공간 곳곳에 등장해요.

상어로 변한 ‘한교동’을 비롯해 배드바츠마루, 포차코, 시나모롤, 케로케로케로피가 해양 테마 의상을 입고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특히 바다거북존 앞과 오션터널 내부의 포토존이 인기 장소로 꼽히고 있어요.

도심 한복판에서 바닷속의 귀여운 캐릭터들과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는 점이 이번 이벤트의 큰 매력입니다.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인증샷 맛집이 될 거예요.


참여형 실내 체험으로 특별함 더하기

한교동이초대하는바닷_1.jpg 해파리를 구경하는 가족의 모습이다. [ⓒ네이버플레이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지하 1층 극지방존에는 컬러 분필로 벽면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칠판 공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지하 2층 바다거북존에서는 산리오 캐릭터들이 그려진 자이언트 퍼즐 맞추기 이벤트가 열려요.

또 해파리존에서는 한교동의 비밀 아지트를 테마로 매칭 게임과 소리 점프 게임 등 다양한 미니 액티비티가 진행됩니다.

남녀노소 모두 실내에서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들이 가득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이처럼 단순 관람을 넘어 직접 즐기고 체험하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특징입니다.

아이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는 동시에 힐링할 수 있는 여행지가 될 거예요.


접근성·장애인 친화 서비스 완비

한교동이초대하는바닷_2.jpg 국내 최장 수중터널의 모습이다. [ⓒ네이버플레이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월드타워 지하에 위치한 아쿠아리움은 잠실역 10번 출구에서 도보 10~15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넓은 지하주차장과 장애인 편의시설, 휠체어 대여 서비스, 바로 연결되는 엘리베이터까지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누구나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어요.

넓은 수유실과 장애인 화장실도 마련되어 가족 단위 방문객도 걱정 없이 이용 가능하답니다.

또한 교통정보 안내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어 방문 전 확인하면 더욱 편리한 여행이 될 거예요.

장애인과 어린 아이를 동반한 분들에게도 매우 친절한 공간이라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문화체험과 힐링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추천드려요.


한정판 굿즈와 스탬프 투어, 특별한 만남까지

한교동이초대하는바닷_3.jpg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인포메이션 모습이다. [ⓒ한국관광공사]

이벤트 기간 중 산리오 캐릭터즈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면 한정판 스티커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봉제 키링, 스트랩 카드홀더, 랜덤 메탈 배지 등 다양하고 귀여운 한정판 굿즈들도 출시돼 수집 욕구를 자극하죠.

주말과 공휴일에는 11시 30분, 14시, 16시 3회에 걸쳐 메인 수조 앞에서 상어로 변신한 한교동과의 그리팅 이벤트가 열립니다.

직접 캐릭터와 만나는 특별한 경험으로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 만한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산리오 협업 이벤트는 가족, 친구, 연인 모두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하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만의 독특한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일정과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꼭 확인해보세요.


▼ 함께 보면 좋은 여행 꿀팁

https://www.thetrippick.com/news/articleView.html?idxno=856

https://www.thetrippick.com/news/articleView.html?idxno=982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서울굿즈 팝업스토어, 북촌서 9월 특별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