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서울 광화문 크리스마스 산타마을 개막!

“크리스마스 일정 확정!

by 여행픽


겨울 동화 같은 광화문광장

크리스마스일정확정2_0.jpg 광화문광장에 조성된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모습이다. [ⓒ서울관광재단 김도희]

12월 12일부터 31일까지 광화문광장이 환상적인 산타마을로 변신합니다.


2025 광화문마켓 산타마을은 마치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처럼 꾸며져 있어요.

14미터 크리스마스트리가 광화문의 중심을 장식하며 모두의 눈길을 끌 예정입니다.

아이들은 산타하우스에서 산타 할아버지를 직접 만나고, 특별 포토 이벤트도 즐길 수 있어요.

흩날리는 눈꽃 조명과 스노우 버블은 겨울 동화를 현실로 만들어 줍니다.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가도 좋은 도심형 겨울 축제입니다.


108개 팀 참여, 따뜻하고 풍성한 마켓

크리스마스일정확정2_1.jpg 곳곳에서 시민들이 산타마을 포토존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서울관광재단 이수민]

이번 광화문마켓에는 총 108개 소상공인 팀이 참여합니다.


수공예품, 크리스마스 시즌 소품, 지역 특화 먹거리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축제는 세 시즌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12월 12일부터 31일까지 이어집니다.

특히 마지막 날인 31일은 자정까지 운영하며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도 함께 열리죠.

작년에는 160만 명이 방문하며 서울의 겨울 대표 명소가 되었어요.

올 겨울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쇼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밤에는 더욱 빛나는 겨울 축제

크리스마스일정확정2_2.jpg 부스에 전시된 상품들을 보고 있는 방문객들의 모습이다. [ⓒ서울관광재단 김도희]

광화문마켓은 단순한 쇼핑 공간 그 이상입니다.


낮에는 다양한 공예품과 기프트존에서 선물을 준비하고,

밤이 되면 반짝이는 조명과 은은한 음악이 어우러져 마음을 따뜻하게 물들여 줍니다.

주말에는 재즈밴드, 캐럴 공연, LED 라이트쇼 등 다채로운 문화 이벤트가 펼쳐져요.

특히 ‘눈 내리는 골목길’ 포토존은 SNS 인증 명소로 인기 만점입니다.

추운 겨울도 포근하게 감싸주는 분위기로 가득한 축제를 경험해 보세요.


서울 연말 대표 문화축제로 자리매김

크리스마스일정확정2_3.jpg 화려한 조명이 가득한 행사장 전경이다. [ⓒ서울관광재단 김도희]

광화문마켓 산타마을은 서울 연말 감성을 대표하는 문화축제로 성장했습니다.


서울관광재단은 소상공인 지원과 시민의 도심 속 겨울여행을 위해 이 축제를 꾸준히 준비해 왔습니다.

올 겨울, 광화문에서 산타를 만나고 크리스마스 마법을 온몸으로 느껴보세요.

반짝이는 불빛과 따뜻한 향기가 가득한 광화문의 밤이 여러분의 소중한 기억이 될 거예요.

올해 연말, 산타마을에서 특별한 겨울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여행 꿀팁

https://www.thetrippick.com/news/articleView.html?idxno=1532

https://www.thetrippick.com/news/articleView.html?idxno=1596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11월 전국 미식 축제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