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Whalestar Apr 25. 2020

달그락달그락 차의 시간

허그스토리 (2)




달달달 달그락 달그락 차의시간



안녕하세요!

저는 고양이 선생 카페 알바로 들어온 바리스타 레시에요.

고 선생님이 지금 휴가 중이라 제가 카페를 잠시 맡게 되었어요.

오늘은 새로운 직원 북극곰 베리가 들어와 함께 차의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참! 기쁜 소식이 있어요!

새로운 메뉴로 대나무 즙이 출시되었습니다!

제 입으로 직접 즙을 짜낸 수제 대나무즙 이랍니다.

그런데 표정이 왜 그러시죠?  ^^

이제 밖에 나가서 대나무 즙을 내지 않고

빠르게 손님들에게 차를 내어드릴 수 있게 되었어요.

신난다 신나!


정말 맛있는데요.

 아직 주문은 없지만....

메뉴 개발에 힘써준 베리 덕분이지요. 


(달달달 달그락달그락)


무슨 소리지? 신입생 찻잔 소리가 너무 크네요! 

베리! 차는 조용히 차분히 마시는 거야~

아휴 시끄러워라!


응? 내가 위에 올라타서 그런다고?

아닌-데에? 나처럼 귀엽고 가벼운 판다는 없는데?

위에 올라와 있는지도 몰랐을 텐데?


(...)


으응?

왜 대답이 없지?


작가의 이전글 MOON DANCE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