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채그로, 11월 27일 저녁 7시 30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아프리카 전문 여행사 디스이즈아프리카 대표 박다애가 준비한 북파티 행사가 열리는데요.
이번 달에 출간된 신간 『이토록 아프리카』의 저자 박다애 대표가 독자들과 직접 만나, 아프리카를 만나면서 겪은 그동안의 인생 여행을 담담하게, 그리고 유쾌하게 들려주는 포틀럭 북파티입니다.
11월 27일(목)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한강뷰가 아름다운 마포 채그로 9층에서 열립니다.
이 자리는 ‘강연’이라기보단 ‘이야기’를 나누는 것에 가까우니 가벼운 마음으로 편하게 참석해 주세요 :)
남아공 와인 ‘피노타지’를 함께 나누며, 대기업을 떠나 ‘진짜 아프리카’로 뛰어든 한 사람의 용기와 그 속에서 피어난 수많은 이야기들을 직접 들을 수 있죠.
이토록 아프리카!
『이토록 아프리카』는 2025년 10월 28일 출간된, 넷플릭스 〈케냐 간 세끼〉, KBS 〈걸어서 세계 속으로〉에서 여행 코디네이터로 활약한 박다애 대표가 쓴 여행 에세이입니다.
그녀는 20년간 아프리카를 여행하며, 세계의 셀럽과 재벌들이 휴양지로 찾는 대륙의 매력을 누구보다 먼저 보았습니다. 기린과 함께 아침을 맞는 호텔의 하루, 사바나를 달리는 초호화 기차, 와이너리와 아트 신이 공존하는 새로운 아프리카의 얼굴이 그녀의 시선으로 생생히 담겨 있습니다.
이번 포틀럭파티는 그런 이야기를 가장 가깝게 들을 수 있는 자리입니다. 각자 간단한 간식을 나눠 오며, 와인을 곁들여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에요.
드레스코드는 ‘동물’
동물귀, 호피 무늬 티셔츠 한 장이면 충분합니다.
(물론 안 입어도 괜찮아요!)
어떻게 참여하나요?
참가비는 1만 원이며, 토스 1000-4201-0561 (이가희) 계좌로 입금 후 신청 가능합니다.
입금 순 선착수 마감이니 참고해 주세요!
신청폼 입력하러 가기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하기 (스토리 확인)
@ji_pansa
@book_jiaxi
아프리카의 햇살, 바람, 그리고 그곳의 사람들 이야기를 한 잔의 와인과 함께 나누는 저녁, 정성스럽게 준비한 진짜 아프리카의 밤으로 초대합니다 :)
#이토록아프리카 #디스이즈아프리카 #마포채그로 #북토크 #포틀럭파티 #박다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