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티그리스 디자인팀 Apr 11. 2023

오피스 아이콘 팩을 배포합니다

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해 만든 무료 아이콘 팩 제작 이야기(2)




배포 이야기

 

안녕하세요 티그리스 디자인팀입니다. 오늘은 티그리스 오피스 아이콘 팩 배포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앞서 제작기를 다뤘던 오피스 아이콘 팩은 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한 무료 아이콘 세트입니다. 내부 사정으로 인해 예정보다 배포 일정이 다소 늦어졌는데요, 오래 기다려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다양한 상황에 활용할 수 있는 126종의 플랫 및 라인 아이콘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https://tigris.cloud/design/icon-main

상업적으로도 이용할 수 있도록 100% 무료로 배포되지만, 사용 전 몇가지 안내사항을 아래에서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업적 이용 범위

홈페이지, 서비스, 상세페이지 등 온라인 제품에 상업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단, 의류나 패키지, 인쇄ㆍ판촉물 등 실물 제품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파일 공유

파일 공유나 재배포, 재판매는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어요. 하지만 링크 공유는 언제든 환영입니다!


컬러 및 형태 변경

컬러와 형태를 변경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vg 파일은 Figma, Illustrator등을 통해 수정할 수 있습니다. 혹은 ‘맞춤 아이콘' 페이지에서 원하는 컬러로 설정한 라인 아이콘을 다운받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변형한 아이콘을 재배포하는 행위는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습니다.


무료 배포 기간

무료 배포 기간은 무제한이며 앞으로도 유료화 계획이 없습니다. 하지만 무단 공유 등 문제가 생길 경우, 언제든 배포를 중단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시리즈 출시일

정확한 출시일은 아직 미정이지만 빠른 제작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른 무료 소스 배포

티그리스 디자인팀은 재미있고 유용한 여러 가지 무료 소스 제작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소식이 있을 경우 티그리스 디자인팀 브런치와 홈페이지에서 알려드릴게요!



마치며

티그리스 디자인팀은 더 유용한 무료 소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의견이 있다면 아래 링크에서 말씀해주세요! 아이디어와 제안, 아쉬운 점까지 어떠한 말씀도 환영이며 팀에게 큰 힘이 됩니다.

https://walla.my/survey/SWEcbIlTPxAiKum7j83t


아이콘 팩 제작기

https://brunch.co.kr/@tigrisdesign/5




제작. 티그리스 디자인팀


궁금한 점이나 다양한 의견은 아래 메일로 연락 주세요.

design@tigrison.com





작가의 이전글 알아두면 쓸모 있는 시맨틱 마크업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