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한님의 프로덕트 오너 5장
(예시)
*고객이 구매 전 구매 내용을 최소 1회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고객이 결제할 때 할부 구매 방법, 포인트 적립 방법을 인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고객에게 궁금증이 있을 경우, 곧바로 고객센터에 연락할 수 있도록 챗봇과 번호를 안내해야 합니다.
*고객이 가입할 때, 다음 세 가지 이용 약관은 반드시 노출되어야 합니다.
cf. 의견 예시
색상은 블루 계열로 ~ , 문구 크기는 ~, 젊은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 ,
이 버튼을 누르면 팝업이 이 위치에 떴으면 좋겠습니다
기억할 것
*PO는 디자이너가 아님. UX/UI 디자이너는 전문적인 지식을 토대로 고객 경험을 향상하기 위한 실력과 지식이 있으므로 관련 작업은 디자이너에게 위임하기!
*고객 입장에서 대변하기. 모든 감정과 개인적인 선호도를 철저하게 배제한 후 순전히 고객이 느낄 불편함을 제거할 목적으로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