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ale Oct 22. 2020

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 사전계약 실시

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이 확 바뀌어 돌아왔다. 내외관 디자인과 주행성능, 첨단 커넥티드카 서비스까지 완전히 새로워진 올 뉴 렉스턴은 론칭 이벤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쌍용차는 19일 전국 200여 개 전시장에서 올 뉴 렉스턴 사전 계약을 시작했다. 정식 출시는 다음달 4일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을 통해 진행된다.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발매되는 임영웅의 신곡이 신차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22일 뮤직플랫폼 멜론을 통해 무료 티켓팅이 진행된다.





내달 3일까지 시행되는 사전계약 구매 고객들에게는 계약금 10만원을 면제하고 몽블랑 키링을 증정(11월말까지 출고 기준)하며 추첨을 통해 렉스턴X임영웅 음원 발매 기념 △HERO 컬렉션 가죽 키홀더(2개, 100명) △HERO 컬렉션 무릎담요(100명)를 증정한다.

올 뉴 렉스턴의 내외관 디자인은 완전히 바뀌었다. 올 뉴 렉스턴의 전면부는 대형화한 라디에이터 그릴과 듀얼 프로젝션 타입의 Full LED 헤드램프를 비롯 각 요소들이 레이어드 구조를 이루며 역동적 입체감을 연출한다.






다이아몬드 셰이프 라디에이터 그릴은 렉스턴 특유의 존재감에 세련미를 더했다. 덩어리째 절삭 가공된 라디에이터 프레임의 견고하고 단단한 이미지에 방패 형상의 패턴을 그릴 내부에 배열하고 크롬 소재로 포인트를 줬다. 여기에 패턴의 크기를 위치에 따라 조정하고 곡률에 따라 입체적이고 정교하게 배치함으로써 전면부의 디자인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후면 디자인은 가로로 배치된 T 형상의 리어램프를 중심으로 하단의 범퍼라인을 하나의 직사각형 구도로 배치해 안정감을 루프스포일러 일체형 보조제동램프와 리어범퍼의 듀얼 테일파이프 가니시를 통해 세련된 이미지를 부여했다.

실내는 12.3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를 적용해 보다 첨단화됐다. 화려한 그래픽을 통해 AVN 스크린을 상당 부분 대체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정보를 표시하고 유저 선호에 따라 3가지 모드로 화면 구성을 변환할 수 있다.





블랙 컬러의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과 20인치 휠, 스웨이드 인테리어 등 올 블랙 내외관에 고급 편의사양을 모두 적용한 ‘더 블랙’ 모델이 스페셜 트림으로 준비된다. 올 뉴 렉스턴의 판매가격은 정규트림 △럭셔리 3,700만~3,750만원 △프레스티지 4,150만~4,200만원 차별화된 디자인과 매력적인 사양의 △더 블랙 4,950만~5,000만원 수준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작가의 이전글 벤츠코리아, E클래스 부분변경 모델 출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