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글리 Jun 22. 2016

[깜짝이벤트] 저자가 직접 책을 배달해준대!

6월 22일 자정까지 댓글 달아주세요!^^

안녕하세요, 글리입니다.

제 책이 드디어 서점에 깔리고 있습니다.

아직 교보에는 없지만 온라인 서점에서는 바로주문이 가능해졌어요.^^

(내일이면 오프라인 서점에도 모두 깔릴거라 하네요)

감사의 마음으로

여러 이벤트를 준비 중입니다.


일단, 오늘은 계획에도 없던 깜짝이벤트로

 그 문을 열어보겠습니다.


이름하여, 브런치 독자님들께 드리는 깜짝선물!

저자가 직접 배달하는 책 이벤트입니다 ㅎㅎ


책을 받고 싶은 분들은 댓글을 달아주시면 1명을 선정해 제가 직접 책을 배달해 드립니다.


평소 구독자가 되어주신 500명이 넘는 독자친구님들을 한번 만나보고 싶었는데, 좋은 기회인거죠. 많은 분들을 뵙고 싶지만, 사전 이벤트니 일단 작게 시작토록 할게요! ㅎ

단, 지역은 서울로 제한합니다.


방법은 이렇습니다.

1. 그동안 좋았던 글 한편을 말씀해주시고, 이 책을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달아주세요.


2. 기한은 오늘 자정까지입니다.

오늘까지 달린 댓글을 기준으로 한분을 선정해 내일 아침에 발표하겠습니다.


3. 제가 직접 출동해, 사인까지 대빵 크게 해드린 뒤,책을 선물해 드리겠습니다 ^^ 하하


4. 어떤 분을 만나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그럼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자, 스타뜨 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독자이벤트 2탄 발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