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채수아 May 14. 2023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조 비테일'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고 싶다는 열망이

나를 베스트셀러 작가의 길로 인도했다  


이것은 계획이나 순간적인 생각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다."


"그렇다. 나는 내 꿈을 따랐다.

그렇다.  나는 행동을 취했다.

그렇다.  나는 꾸준히 노력했다."


"나는 살면서 많은 기적을 체험했다.

왜 내게 그런 기적이 일어났을까?


한때 노숙자였던 나는

동시대의 베스트셀러 작가로,

인터넷 스타이자 백만장자로 불리고 있다."



● 출처 : 조 비테일 「호오포노포노의 비밀」


매거진의 이전글 삶과 사랑에 빠져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