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om and Terri Nov 30. 2016

도야마 알펜루트 여행기(13)

OZ127(도야마-인천) 이코노미 탑승기

Tom입니다.

이제는 없을 OZ127편 후기입니다.
다행히 비행기체는 거의 에어서울과 동일할테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Flight number : OZ127 (도야마-인천)
Distance : 595 miles
Duration: 12:00~ 14:21 (2시간 21분)
Aircraft : Airbus A321-200 (A321)
Seat : 17A, 17C

항상 저 낯익은 스크린...
오늘도 가운데 비우고 널널하게 앉아갑니다 :)

사실 에어서울에 스크린 달린 비교적 무난한? 비행기를 인도할 줄 몰랐는데....
에어서울타고 도야마 가시는 분들도 아마 동일한 비행기를 탑승하실 겁니다

이 정도 탑승률에 옆자리 비어가고 피치 넉넉하면 5~6시간은 편안하게 가지 싶었습니다

태블릿에 넣어온 드라마가 떨어져 기내 드라마를 봐야 할 시간
아시아나는 냉장고를 부탁해가 있어서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볼 게 많은 것 같더라고요 (다큐멘터리, 예능 등)

왼쪽에 보이는 저 곳이 툭 튀어나온 노토반도...
그리고 오른쪽은 고마츠 쪽입니다
담엔 고마츠로 들어와 카나자와도 한 번 가 보고 싶더라고요

배가 별로 안 고프지만 기내식 박스 밀 등판

개봉했더니 테리가 시러하는 닭고기 ㅠㅠ
저는 밥을 안 먹고... 그래서 제가 고기랑 야채만 다 먹었습니다

냉부보고 다른 예능 하나 보다보니 어느새 착륙...
그런데 이 날 사실 도야마로부터 2시간 20분이 걸렸네요 -_-;;
공항 대기시간도 별로 길지 않았는데 미스테리한 날이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도야마 알펜루트 여행기(1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