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OMSSi Nov 13. 2019

워드 프로젝트_22. 관심

Copyright ⓒ2019 김윤정 All rights reserved.


관심만큼 에너지가 넘치는 피드백이 또 있을까?

나는 어제 에로즈 셀라비씨를 만났다. 아무리 봐도 그  두툼한 손끝이 눈에 거슬린다. 사물을 가볍게 쥐고 바닥에 내리꽂는 그 손목 스냅은 분명 체스의 동작이었지만 감히 물어볼 자신이 없었다. 낮은 톤의 목소리로 자신의 작품을 하나하나 펼쳐 보이며 눈앞에 뱅글뱅글 거리던 광학 기계 작품들의 아이디어를 소개할 때 역시나 말을 끊을 수가 없었다. 어떤 피드백도 없자. 왼손에 가스램프를 들고 서서히 다리를 벌리며 뒤로 눕기 시작한다. 멀리 폭포수 소리가 들렸고 나는 곧 나의 넘치는 에너지를 문의 옹이구멍을 통해 피드백을 보내주었다. 

볼 수 있어요. 볼 수 없어요. 

사실 오늘의 일이다. 



by Tomssi 

작가의 이전글 워드 프로젝트_21. 의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