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aster Seo Mar 23. 2017

19. 회사의 복지를 잘 챙겨라

1.  회사의  복지를 챙겨라

2. 복지는 반드시 변경되거나 없어진다.

3. 회사의 복지를 악용하지 말라. 이는 경찰서 가는길이다.



1. 각 회사는 좋은 점이 있다.  이를 잘 알아보고 이용하라.

등록금 지원, 병원비 지원되는 부분, 콘도 지원되는 부분, 직원을 추천해 입사하면 성공보수를 주는 부분이 있다.

모든 것에 대해 알아보고 회사의 좋은 점을 잘 이용하라~

대기업은 아이 대학 등록금이  지원된다.

아이가 고등학교 가면  대기업 계열사로 이직하라.

등록금은 네이버 카카오 구글도 없는  제도이다.

네이버는 부모님 의료비까지 보험에서 다 지원해줘서 좋왔다.

한솔은 콘도가 무료라 좋왔다.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50평방에서 가족과 즐겁게 보냈다.

대기업은 직원 추천하면 성공보수를 줘서 좋았다.

여러 명 추천해서 1,000만 원 정도 받았다.

회사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찾아라~


2. 복지는 반드시 변경되거나 없어진다.
누릴 수 이때 누려라~  

좋은 점은 주변 동료들과 잘 얘기해보면 득템 할 수 있다.^^

너무 눈에 뜨이게 행동하지는 말아라~



3. 회사의 복지를 악용하지 말라. 이는 경찰서 가는길이다.

음료자판기가 200원 하던 때가 있었다.

누군가 음료 자판기 음료를 뽑아 팔아서 문제가 된적이 있다.

회사의 복지를 악용하지 마라. 경찰서 간다.

순간의 선택이 여러분의 미래 50년을 좌우 한다.

법적으로 문제가 될만한 일은 절대 하지 마라~



미국 브로드 웨이 근처  백화점

비수기때 회사 콘도 신청해 여행가자 ~


매거진의 이전글 18.회사는 인생의 50%도 안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