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TV광고
IP TV에서 맟춤형 TV광고, 개인화된 TV광고를 알수 있다.
<1> Anypoint Media 회사 소개
<2> 기술
<3> 실습
<1> Anypoint Media 회사 소개
1
같은 채널, 같은 시간이라도 각각 개인화된 광고를 보여준다.
TV광고 플랫폼
2
Addressable TV 7년.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인도네이아 Telkom Indonesia와 사업자를 대상으로 개인화된 TV광고를 제공
Addressable TV 플랫폼 전문, AD-Tech기업
3
시장
한국
전체 가구수가 2,100만이다.
IP 티브이 가입자가 2,000만 가구 (90%)
일본
전체 가구수가 5,500만
일본은 IP티브이 500만 (10%)
4
같은 채널이나 사용자에 따라 광고가 다르게 나간다.
집에서 뽀로로를 보는지? 보면 아이에 맞는 광고가 나간다.
광고주에 입장에서 보면 지역, 위치, 사람에 따라 광고를 할 수 있다.
<2> 기술
1
IPTV 실시간 방송은 멀티캐스트 기반으로 한다.
동시에 시청한다.
2
상태유지가 필요하다.
상태유지 프레임워크.
3
아키텍처?
클라우언트 TV ----------로드밸런서--------ECS 워커노드 ----- 람다(Work Manager) / Kinesis Data Stream / Document DB / MSK
<3> 실습
https://brunch.co.kr/@topasvga/1769
https://brunch.co.kr/@topasvga/1766
https://brunch.co.kr/@topasvga/2882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