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벤츠를 긴장하게 만든 BMW의 고성능 소형 SUV

BMW코리아, '뉴 X2 M35i xDrive' 출시

by topictree
BMWkorea-new-X2-M35i-3.jpg BMW 뉴 X2 M35i xDrive /사진=BMW


BMW코리아가 고성능 프리미엄 소형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AC)인 '뉴 X2 M35i xDrive'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


이 모델은 BMW의 M 퍼포먼스 라인업에 속하는 고성능 버전으로, 주행 성능과 스포티한 디자인을 결합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출시로 BMW는 한국 시장에서 고성능 프리미엄 차량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포티한 디자인과 고성능 엔진의 완벽한 조화

BMWkorea-new-X2-M35i-1.jpg BMW 뉴 X2 M35i xDrive /사진=BMW


'뉴 X2 M35i xDrive'는 BMW의 최신 디자인 언어와 M 퍼포먼스의 기술력을 집약한 모델이다. 외관 디자인에서는 M 퍼포먼스 전용 키드니 그릴과 라디에이터 그릴 조명 ‘BMW 아이코닉 글로우’가 특징적으로 적용되었으며, 전면부의 강렬한 인상은 BMW의 정체성을 잘 드러낸다.


측면에서 후면부로 이어지는 루프 라인은 SAC 특유의 세련된 스타일을 강조하며, 20인치 M 알로이 휠과 M 스포츠 브레이크, M 전용 쿼드 테일파이프 등의 디테일이 차량의 역동성을 더한다.


BMWkorea-new-X2-M35i-2.jpg BMW 뉴 X2 M35i xDrive 실내 /사진=BMW


내부 인테리어는 모터스포츠 감성이 돋보이는 M 스포츠 가죽 스티어링 휠과 투톤 컬러의 스포츠 시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스티어링 휠과 변속기에는 수작업으로 마감된 디테일이 더해져, 고성능 모델다운 정교함을 느낄 수 있다.


뉴 X2 M35i xDrive의 강력한 파워트레인 성능

BMWkorea-new-X2-M35i-5.jpg BMW 뉴 X2 M35i xDrive /사진=BMW


엔진 성능 역시 주목할 만하다. '뉴 X2 M35i xDrive'는 317마력의 최고출력과 40.8kg·m의 최대토크를 자랑하는 M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했다.


이 엔진은 7단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와 조합되어,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단 5.4초 만에 가속할 수 있다. 또한 어댑티브 M 서스펜션이 기본 장착되어, 다양한 주행 상황에서도 최적의 주행 성능을 제공한다.



BMWkorea-new-X2-M35i-4.jpg BMW 뉴 X2 M35i xDrive /사진=BMW


안전 및 편의 사양도 눈에 띈다.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과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BMW 디지털키, 헤드업 디스플레이, 하만 카돈 사운드 시스템 등 다양한 고급 사양이 탑재되어 운전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최신 BMW 오퍼레이팅 시스템(OS) 9이 적용된 티맵 기반의 내비게이션은 실시간 교통 상황을 반영하여 더욱 효율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차량의 국내 가격

BMWkorea-new-X2-M35i-6.jpg BMW 뉴 X2 M35i xDrive /사진=BMW


BMW의 '뉴 X2 M35i xDrive'는 고성능 스포츠카의 감성과 SUV의 실용성을 결합한 프리미엄 모델로, 한국 시장에서의 기대감이 크다.


7,440만 원의 국내 판매 가격으로 제공되는 이 모델은 고성능 프리미엄 차량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주행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BMW는 이번 모델 출시를 통해 고성능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1천만 원대에 구매 가능한 국산 신형 전기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