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 후기 안내

sㅏ






드디어 책을 받았다는 분들의 소식이 들려오네요.

오래 기다리신 만큼 책이 큰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저는 저자의 입장으로서 독자분들의 후기가

너무나 기대됩니다.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블로그에,

엑스나 스레드, 인스타 하시는 분들은 SNS에

짧든 길든 가감 없는 후기 부탁드립니다.

제가 후기를 볼 수 있도록

X에 글(링크)을 공유해 주시고 저를 꼭 태그 해주세요.

이러한 후기는 다음 책 집필에 참고, 반영할 수 있어서

저자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됩니다.

늘 고맙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브런치에 소개되는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