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유명 연예인에게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by 박근필 작가

얼마 전까지만 해도 퍼스널 브랜딩은 유명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에 국한된 것으로 인식되었지만,

지금은 어느 분야를 막론하고 인지도 확대와 퍼스널 브래딩 구축이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달성하는 지름길로 통한다.


- <필립 코틀러 퍼스널 마케팅>, 필립 코틀러.






나를 브랜드로 만들고 이를 브랜딩하는 퍼스널 브랜딩은 선택이 아닌 필수.

나를 아는 사람, 나를 사랑하는 사람, 나를 기억하는 사람을 많이 확보하기 위해 분투해야 한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적당히 성공하고 싶으면 퍼스널 브랜드 몰라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