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현정 Jan 28. 2016

자지 크기는 섹스에 중요한가 #01

the bigger the better?

그곳 시간으로 이른 아침 (오전 7시 52분) ,

남자친구가 갑자기 물었다.

“What’s your ideal size?”


???

?????

What SIZE???


그렇다. 바로 그 '사이즈'.


이상적인 사이즈라…

남자의 그것 사이즈에 대해서 동성의 닝겐들과는 이미 여러 번 침을 튀겨가며 갑론을박 한 경험이 있으나,

이성 닝겐에게 이러한 질문을 받은 건 첨이었다.

(게다가 남자친구가물으니…

무조건 네 사이즈는 완벽해 넌 최고야 우쭈쭈 해줘야 하는 것인가,

고민되기도 했다.)


이상적인 사이즈라는 것이

1.    내가 경험해봤던 최고의 사이즈를 묻는건지

2.    내가 경험해보지 못한, 그야말로 상상속의 사이즈에 대해 묻는건지.


그래서 진지하게 생각해보았다.

과연 클수록 좋을까?

(*발기 후 사이즈입니다.)


일단 유튜브를 찾아봤다.


재밌게 본 영상 링크 : https://youtu.be/YzCFhxrFA5Q


대부분 girl들은 부끄러워 하면서 ㅋㅋㅋ

 6 - 8 inch (15cm - 20cm)를 이상적인 사이즈라고 말한다.

12 inch ( 30cm) 를 말한 멋진 girl 두명 ㅋㅋㅋㅋ


*한국ver.

https://youtu.be/PZz8MYO6of8



이렇게 내가 신나게 유튜브를 보고 있을 동안 남자친구는 이른 아침부터 친구 10명에게 전화로 물어봤다고 했다.

쓸데없이 부지런한 자식…

(*남자친구는 미국사람, 대답한 girl들도 다양한 국적의 girls.)


<Questions>

1.    Size does mater?

2.    Ideal size?

3.    What if under 5 inches (=12.7cm)?


결과는

8명이 doesn't matter

2명이 does


??? DOES NOT MATER ???

완전 엄청 작아도???? 상관이 없다고????


그런데 ‘상관없다’고 대답한 8명 증 대부분은 5 (12.7cm)이하가 아니면 ‘상관없다.’고 했다.

그리고 그녀들은 3번 질문에 “Bye.”라고.

아항.


결론은 ( 남자친구가 물어본 )대부분의 여자들에게 사이즈는 상관이 있다.


다시 한 번 정리하자면

(- 5인치=12.7cm 이하는 “BYE”)  

- 5인치만 넘으면 상관 없다.

- 클수록 좋다.  




그런데 정말 클수록 좋을까??

너무 크면 아프지 않을까??????

뭔가 미지의 세계......




아참, 위의 세 질문에 대한 나의 대답은 아래와 같다.



이런 재미있는 질문을 오랜만에 들으니 계속 생각하게 된다.

계속계속 생각해서 자료를 조금 더 찾아봐야겠다.

글도 계속 써야겠다.





to be continued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