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키몽 Nov 17. 2017

저가항공으로 10만원대 왕복 가능한 여행지 TOP 5

저렴하게 다녀오는 해외여행

제주도 갈 돈이면, 해외여행도 가능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특히 가까운 일본이나 중국, 홍콩, 대만 등의 여행지는 저가항공을 이용하면 10만원대로 왕복 여정이 가능한데요. 저렴한 항공권 금액으로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 5곳을 소개합니다.


기준 - 각 항공사의 공식 홈페이지 가격으로 11월 28일 ~ 29일 1박 2일을 기준으로 비교한 금액입니다.


저가항공으로 10만원대 왕복 가능한 여행지 TOP 5

1. 홍콩


홍콩의 저가항공사인 홍콩 익스프레스를 이용하면 176,300원으로 다녀올 수 있는데요. 겨울 빅세일 시즌을 맞아 쇼핑을 위한 여행도 좋은 선택입니다. 빅토리아피크, 스타페리, 스트리트마켓, 침사추이 산책로, 심포니쇼, 란콰이펑 거리 등 홍콩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무수히 많습니다.


2. 오사카


오사카는 일본의 저가항공사인 피치항공을 이용하여 143,700원의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장소 중 하나인 오사카는 도톤보리, 유니버셜스튜디오, 오사카성, 우메다 스카이 빌딩, 쿠로몬 시장 등을 구경하거나 맛집 투어를 목적으로 돌아다녀도 좋습니다.


3. 칭다오


제주항공을 이용하면 칭다오를 119,900원에 다녀올 수 있는데요. 양꼬치와 칭다오 맥주로 유명한 이곳은 구시가지의 중심인 중산로를 둘러보고, 맥주 박물관과 맥주거리, 소어산 공원 및 제 1해수욕장, 5.4 광장, 카페거리 등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4. 도쿄


이스타항공을 이용하여 도쿄를 158,900원에 왕복 가능합니다. 대규모 인공섬으로 상업과 레저의 복합 지역인 오다비아, 롯폰기에서 꼭 가야하는 롯폰기힐즈, 후지산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하코네 국립공원, 도쿄를 내려다 보는 도쿄타워나 도쿄도청 전망대, 쇼핑을 위한 시부야 등 다양한 장소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5. 후쿠오카


후쿠오카는 티웨이항공을 이용하여 112,290원에 다녀올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전망이 가능한 후쿠오카 타워,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포장마차 거리인 나카스 강변,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쇼핑이 가능한 파르코, 한큐, 커낼시티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스벅 덕후라면 일본에서 먹어야 할 크리스마스 음료 4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