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여행
아름다운 해변, 맑고 투명한 바다, 따뜻한 햇살 등을 갖추고 있는 열대 휴양지는 최고의 허니문 장소 혹은 꿈에 그리는 휴가지로써 손색이 없습니다. 아래 소개하는 보라보라, 몰디브, 마마누카 군도, 리비에라 마야는 평생 잊을 수 없는 환상적인 장소를 제공합니다.
1. 보라보라
보라보라는 전형적인 남태평양의 낙원 중 하나인데요. 푸른 석호에 둘러싸인 예리한 에메랄드 산맥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코넛 야자 나무 무리가 해변을 따라 뻗어 있으며, 고급스러운 단층집은 맑은 바닷물 위에 위치해 있는데요. 이러한 주택들 중 일부는 바닥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맑은 바닷물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보라보라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만 고유의 문화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많은 여행객들이 보라보라를 최고의 신혼 여행지로 꼽는 데에는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 법인데요. 완벽한 열대 지방 휴가를 찾고 계신다면, 보라보라는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줄 장소가 될 것입니다.
2. 몰디브
인도와 스리랑카의 남서쪽 인도양을 가로지르는 몰디브의 26개 자연 환초는 대부분이 초승달 모양을 하고 있어서 아름다움을 발산합니다. 이를 둘러싸고 있는 푸른 바닷물 때문에 그 아름다움이 더욱 돋보이기도 하고요. 말레는 몰디브의 수도이지만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청록색 바다에 둘러싸인 고급 휴양지와 하얀 해변이 있는 산호도로 향합니다. 이곳에서 즐길 수 있는 다이빙과 스노클링은 환상적입니다.
3. 마마누카 군도, 피지
피지의 마마누카 군도는 관문 도시인 나디에서 보트를 타고 나가게 되는데요. 그림으로 그려진 것 같이 아름다운 섬을 약 20개 정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과 맑은 바닷물, 산호초로 유명한 장소입니다. 톰행크스 주연의 영화 캐스트 어웨이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이곳은 예산에 따라서 초호화 신혼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리비에라 마야, 멕시코
생소한 장소, 아름다운 해변과 문화 및 맛있는 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멕시코의 리비에라 마야는 훌륭한 선택지입니다. 카리브 해안을 따라 위치한 유카탄 반도 끝의 리비에라는 칸쿤, 플라야 델 카르멘, 코주멜 섬의 휴양지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엽서에나 나올 것 같은 길다랗고 아름다운 해변을 즐길 때에는 커다란 규모의 번화한 리조트에 머무를 필요는 없는데요. 합리적인 가격의 부티크 호텔이 골고루 있습니다. 돌고래와 함께 수영을 할 수 있으며, 다이빙, 스노클링, 낚시 등도 따뜻하고 맑은 바닷물에서 하기 좋은 활동 중 하나입니다.